천재들의 연구실.

오늘은 조금 사람들에게 덜 알려지고

조용한 지역인 남양주 덕소와 마석 탐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도읍과 와부읍이 좀더 정확하려나요?ㅎㅎ

 

무더운 여름

남양주 와부읍 속칭 덕소라고 하는

곳에 있는 묘적사 계곡.

 

남양주 계곡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곳중에 하나인데

그래서 그런지 날씨가 더워지면 사람들이 많이 찾습니다.

 

주차하기 대단히 어렵고 길도 험난해서

초보 운전자에게는 권하고 싶지 않네요 ㅎㅎ

 

 

길가에 쫙 세워진 자동차들.

거의 한길로만 움직이고 많이 막힙니다.

안 막힐때 피해서 오시길.

그리고 물이 없을때 오시면 사실 물놀이도 거의 하기 힘들어요

가족들이랑 그냥 시원하게 쉬시고 아이들 물놀이시키기엔 괜찮음 ㅎㅎ

 

 

울창한 삼림. 정작 가는데는 별로 안걸리나

 

말씀드렸듯이 묘적사 올라가는길이 험난합니다.

주차하기도 쉽지않아요 사람들이 많네요 그럼에도.

묘적사 계곡에서 쉬고 가까운 화도읍으로 가봅니다.

 

 

 

화도읍 가곡리에 있는 식당 와뚠지.

청국장과 고등어구이 오리백숙

삼계탕등을 파네요 ㅎㅎ

 

 

옛날집느낌에다 음식도 푸근한 옛날음식

어른들이 좋아할듯 합니다

 

 

청국장과 고등어구이에요

먹음직하죠?ㅎㅎ

 

 

 

와뚠지 외부풍경

잘 꾸며노신듯. 가게를 마치 집처럼 애착이 있으신듯 합니다.

 

 

이곳에서 더들어가면 가곡리계곡도 가실 수 있는데

요새 환경오염때문에 많이 막아놨더라구요.

-

찾아가시려면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일부 평상자리만 놀 수 있게 되있고 나머지는 거의 폐쇠되었습니다.

과거엔 물 많고 놀기 좋은 곳이었는데 말이죠.

 

 

식사후에 화도 카페. 플랜트 202

공장 지대에 있는데 공장을 개조한 카페입니다.

 

 

세련된 내부 모습.

근데 이곳 녹촌리 차산리 등등 화도에 최근에 이쁘게 꾸민 카페들이 생겨나고 있는데

생각보다 커피값이 좀 비싸요 ...ㅡㅡ; 시골인데 물가고려좀.

 

 

 

와플 맛있게 먹고

근데 가격이 좀 비싸네요. 그점은 아쉬움

카페는 세련되게 잘꾸며놔서 좋습니다.

 

서울에서 벗어나 한적한곳에서 쉬고 싶다면

남양주 와부읍, 화도읍 방문할 곳입니다.

물론 도시 인프라는 매우적어요 참고하세요 ㅎㅎ

 

2020/03/03 - [맛집 데이트] - 남양주 다산신도시 근교 카페 추천. 카페소고. 팬케이크와 아담한경치 애완동반까지 가능

2019/12/05 - [맛집 데이트] - 서울교외 드라이브 남양주 금남리 카페. 피아노 폭포와 금남리 커피, 함스

2019/12/03 - [맛집 데이트] - 구리 남양주 빵카페. 남양주 도농에 있는 구루몽.

2020/05/03 - [맛집 데이트] - 경기도 마석 카페. 마석 이월로스터스 솔직 후기.

2019/04/04 - [맛집 데이트] - 남양주 화도 가곡리 맛집 이자카야 용. 깔끔한 분위기와 술땡기는 안주

2019/01/13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남양주 이색 카페 비루개. 힐링 되는 식물원 보드게임 카페.

2019/05/23 - [맛집 데이트] - 팔당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 쏭 BREAD SONG. 서울 외곽 맛있는 빵카페

2019/05/30 - [맛집 데이트] - 공장을 개조한 이색 카페 아인슈페너. 이쁜 포토존과 커피. 경기도 남양주 녹촌리

2019/05/23 - [맛집 데이트] - 팔당 베이커리 카페 브레드 쏭 BREAD SONG. 서울 외곽 맛있는 빵카페

2019/05/09 - [맛집 데이트] - 별내 카페거리. 서울 교외 이색 카페 타르타르. 타르트를 먹으러 가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