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여행코스로 골머리 썩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속초여행코스입니다. 북쪽에서 오지않는이상

일반적으로 서울 경기등 에서 올라오시면 그냥 이 코스대로 가시면 무난합니다.

섞으셔도 되고 날씨 안좋으셔서 설악산 등반 못하실대도 이대로 하시면 됩니다.

기한은 1일에서 1박2일이면 충분합니다.


1. 동아서점



속초에 알려진 유명하고 깔끔한 서점. 

단 주차장이 크지않음. 앞뒤로 주차는 가능하다.

그리고 서울처럼 완전 대형도서점은 아닙니다.


운치있게 책볼수는 있음 ㅋ

-

아래사진은 히가시노 게이고 작품 모아논것.

히가시노 게이고 책 추천원하시면 아래 링크달아두겠습니다 ㅎㅎ

2019/09/13 - [문학] - 연휴때 볼만한 추리소설 추천 Top5. 몰입감 최고의 작품들.



2. 아바이 순대.


아바이마을 자주가다보니 사진을 빼먹었네요 ㅠ

순댓국도 많이고 고등어도 많이줍니다. 단 사람도 많음 ㅋㅋㅋ

속초 오징어 순대는 알아주죠.

참고로 동아서점에서 아바이순대마을가기전에 속초중앙시장도 지나가니 참고하세요.

들리실분들은 ㅎㅎ

아바이 순대 더 자세한 걸 알고 싶으시면 참고

2019/08/20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속초여행 코스. 속초 오징어 순대 아바이 마을 맛집 속초해수욕장 속초팬션 등산까지



3. 천진해변


마음의 양식과 몸의 양식을 쌓았다면 그대로 올라가서 속초에서 고성 넘어가는 쪽에 있는

서핑하기 좋기로도 알려진 천진해변에서

-


날씨에 따라 물놀이 하셔도 되고 바다만 봐도 힐링됩니다 ㅎㅎ

이 근방에 팬션들도 많으니 바베큐도 굳


4. 속초명물 설악산



설악산은 다양한 코스가 있어요 위에사진은 울산바위입니다 ㅎㅎ

2019/10/07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설악산 등산 코스 울산바위를 보러가보자! 설악가이드 설악지구 소공원 신흥사 흔들바위

2019/10/08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설악산 등반 후 파전에 막걸리. 설악산 맛집 설악 소공원



이 밖에도 속초여행 참고하고 싶으시면 보세요 ㅎㅎ


2018/07/1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속초 양양 여름 여행 서핑 계획 이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2018/05/12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속초 여행. 1박 2일 일정과 속초 중앙시장. 양양 관광지 투어하기.

2017/07/3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여행. 양양 강릉 속초. 낙산사 휴휴암 죽도정 남애항 강원도 여행코스 소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