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대학교  데이트 맛집. 관악산 등산 서울대 입구역.


보통 우리나라에서 서울대학교 하면 국내 최고의 수재들이 가는 상아탑같은 이미지로 여기죠.

그래서 공부하는데라 생각하고 안가보신분들이 은근히 많습니다만..

학생들 견학용으로 좋을뿐만 아니라

산책 혹은 데이트 로도 좋은게 사실 이곳 서울대입니다.


서울이라는 도심 한편에 있는 지방이라 할까요?

학교 크기나 구조가 다른 대학이랑 비교가 안되요 이게 과연정말 서울에 있는 학교인가...

규모가 땅값이 싼 지방국립대 수준으로 크고 넓습니다. 버스만 몇개가 다니는지....


참고로 전철 서울대입구역은 거의 사기입니다....홍대입구나 이대보다 더멀어여....

먼 정도가 아니라 이건 무조건 버스로 갈아타고 가야함 갈려면 ㅋㅋ

왜냐면 서울대는 서울대 도착했다고 끝이 아니라 서울대 정문 들어가는 순간부터 시작입니다...

엄청 넓거든요.

역시 서울대 스러운 문구 ㅎㅎ

-

진짜 조용해서 공부하긴 좋겠네요... 그리고 둘러보기만 해도 엄청난 운동 됩니다..


서울대 내부에 있는 버스 정류장 노선도입니다...이런게 한 두개가 아니에요.

서울대 내부에서 만 몇정거장이 있습니다.

공대 농경대 행정동 등등....

연고대가 뭔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는데 비해

서울대는 국립대라 그런지 건물 자체가 오래되 보이는게 많습니다.

약간 클래식 하다 할까?

서울 안에 있는 시골느낌 ㅎㅎ

이건 뭐 대학이아니라 하나에 마을이네요



서울대 곳곳에 있는 식당과 카페

-

옆에는 관악산 산책로가 있습니다

농구코트랑 축구장도 몇개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운동시설도 정말 잘 되있고...

그냥 이 내부에서 살아도 될것 같아요

아님 그러라고 이렇게 만든건지.. 외부나가기가 힘드네요. 걍 내부에서 모든게 해결가능 ㅎㅎ

안에서 공부만하라고 ㅎㅎㅎ

이 날은 경영인의 밤 행사가 있었습니다.

교수님들과 학생들이 노래까지 잘하네요....

즐거운 서울대 탐방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