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날씨 좋은 날 여행

이천으로 여행갑니다

 

이천 쌀의 고장이죠 ㅎㅎ

서울에서 은근히 가깝습니다.

그리고 sk하이닉스가 있죠 ㅎㅎ 

 

이천 가볼만한곳 6군데 정리합니다 ㅎㅎ

 



1. 산수유마을

 

매년 봄에 산수유축제를 하는 산수유마을

아름다운 꽃이 만개합니다 ㅎㅎ.



2. 이천 한식

 

쌀의 고장이니 밥먹고 가야죠

한식으로다가


3. 설봉공원

2019/01/0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이천가면 들려야 할 곳. 설봉공원에 숨겨진 명소 벽화마을.

2019/01/02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이천 가볼만한 곳 설봉공원. 서울서 가까운 수도권 여행.

이천에 이런곳이?

이천테라피아가 같이 있습니다.

-

4. 이천 세계도자센터


5. 테르메덴 

2018/12/30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아울렛 이천 온천 테르메덴. 겨울여행과 쇼핑 할 곳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아울렛 이천 온천 테르메덴. 겨울여행과 쇼핑 할 곳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아울렛 이천 온천 테르메덴. 겨울여행과 쇼핑천국. 경기도 이천. 과거에 물 좋기로 유명해서 왕들이 행차하여 온천욕을 즐긴 곳 이라고 합니다. 이곳엔 아울렛도 들어와 있는데 꽤 큰 규모..

laboratoryofgenius.tistory.com

 

온천이자 워터파크.

애경에서 운영하는 곳. 유명한 스파중 하나죠 ㅎㅎ

이천쪽엔 테르메덴 외에도 많은 온천이 있습니당



6. 이천 돼지테마파크

 

돼지공예품 전시. 이천 농업테마공원이 주변에 있어요

 

 

이천 옆은 여주죠 ㅎㅎ

2018/12/31 - [맛집 데이트] - 여주 이천 맛집. 온천 후 가성비 최고의 한식집. 서울에선 얻을 수 없는 푸짐한 쌈밥

 

 

이정도면 힐링으로 서울근교로 1박2일 갔다올만 하쥬?ㅋㅋ

코스 중간에 이쁜 카페 한두군데 가시면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