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 근교 휴일 가볼만한 곳 경기도 광명동굴. 와인동굴 수족관 등산



광명시에서 요즘 밀어주는 관광지 광명동굴입니다


왜 낮선가하면 만들어진지 얼마 안됬어요

근데 투자를 많이해서 꽤 볼만합니다.

사람들도 점점 증가하고 있고


철산역에서 이천일 아울렛 건너편에서 광명동굴 가는 버스를 타면됩니다.

이케아랑 코스트코 지나가요


광명ktx쪽에서도 올수 있는데 그러면 코끼리 열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폐자원 재활용 하는곳이라네요

이쁘게 꾸며놈 ㅎㅎ.



광명동굴입구까지 걸어서 좀 가야 합니다

-

올라가야 하니 편한복장이 좋을듯 하네요 ㅎㅎ 근처엔 매점이나 노점등도 있어요

광명동굴 입구입니다

매표소에서 표를 뽑으셔야 합니다 1인 6천원인가? 합니다


근데 들어가보면 돈 많이 투자한 티가 나요 수족관도 있고

광명시에서 대대적으로 투자한거 같습니다.



광부에 역사를 볼 수 있는 곳

-

노다지를 노리고 온 사람들과 일제강점기 수탈에 모습등도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볼게 많다는....



좀비캐슬도 있어요 별도로 2천원이가 입장료가 있습니다

롯데월드 귀신의 집보다 무서운거 같네요 ㅋㅋㅋㅋ

나름 재밌었다는...


물고기와 식물도



마지막으로 와인동굴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만드는 와인들 소개도 하고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국산 다양한 와인들을 볼 수 있었어요


2019/05/0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주말 여행 서울 근교 경기도 광명 가볼만한 곳 데이트 코스 정리.

2019/04/29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카페 추천. 위례신도시 블레스홀. 케잌맛있는곳.


주말에 가볼만 합니다 추천드려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