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코로나바이러스부터 환절기까지 그리고 백세시대인요즘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하죠.

 

건강을 잃으면 정말 모든것을 잃는거라는 말이 공감가는 시기입니다.

그래서 저도 최근에 코가 막히고 목이 아파서 도라지청이랑 약초를 좀 해먹었는데요

양약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저로서는 가끔 이렇게 약초를 달여 먹습니다.

그래서 오늘 추천드릴 곳은

 

면목역에 있는 동원시장 

동원시장 입구중에 kb 국민은행 골목으로 들어오면 보이는 동원약초 건강원입니다.

 

젊은 시절부터 30여년째 약초의 메카 경동시장에서부터 약초와 건강원을 운영하신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고 계시고 10여년된 단골 손님들이 계신 곳입니다. 

 

위치는 서울 중랑구 면목로74길38 1층 동원건강원

 

kb 국민은행만 찾으시면 오기 쉬우쉴거에요 ㅎㅎ 앞에는 약초랑 벌꿀도 있네요 ㅎㅎ

벌꿀도 저렴하게 좋은거 하나 구입했습니다. 단골 가게라서 벌꿀을 물에 타마시거나 하면 피로회복 등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인터넷이나 방송등 찾아보니 코막히는거나 목아픈거에도 효과가 있는걸로 유명해서 봄이나 가을철에 한번씩 먹습니다.

 

 

만약 과일즙[배즙, 호박즙, 양파즙]등도 드시고 싶으시면 문의하시면 잘 해주십니다.

과일을 직접 맡기면 달여주시기도 하고 아니면 사장님께 말씀을 드려서 하시면 되요.

저는 보통 2박스? 정도 하는데 그정도면 가족들이랑 실컷 먹더라구요.

 

상담하면서 내부 모습도 조금 찍었습니다 ㅎㅎ

깔끔하네요

 

 

좋은 약초 냄새도 나네요 ㅎㅎㅎㅎ

과거에는 더 크게 하셨었는데 심플해진 모습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다 제조하신다고 하네요.

 

 

 

 

저는 최근에 코가 너무 막히고 답답하고 코피도 나고 해서 약초 좀 달여먹구 목아파서 감초달여마시구

가족들 마실 배도라지즙 까지 같이하구 왔습니다.

 

병원에선 비강건조증이라거나 비염이라고 하면서 약만주고 

먹고나면 잠깐만 나지고 그냥 내성만 생기는거 같아 자연치유를 좀 해보려고 노력중인데

나아지고 있습니다 ㅎㅎ 우리 몸은 자체적으로 면역과 자가치료가 된다고 하네요.

 

 

건강 챙겨야죠 ㅎㅎㅎㅎ

 

 

아무튼 몸에 좋은 약초를 이용해서 드시고 싶으신 분이거나 흑염소탕이나 장어탕, 과일즙 등 필요하신분들 그런데 정보가 없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제가 몇년 째 찾는 개인 맛집과도 같은 곳이에요 ㅎㅎ

사장님께 전화드려보구 방문해보시는것도 괜찮고 택배도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는 맡기려구 직접가기는 하는데

아무튼 건강 챙기시구요

 

환절기 무사히 지나가시길 바랍니다.

 

위치 서울 중랑구 면목로74길38 1층 동원건강원

번호는 사진 간판에 있어서 굳이 적지는 않을께요 ㅎㅎ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