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강화도 여행 가볼만한 곳. 붕붕 루지와 곤돌라 타기. 강화도 루지


2018년도에 신설되었다는 씨사이드 리조트.

우리나라 루지는 통영이 유명하지만

이번에 강화에 최장거리 루지가 생겼다고 한다!!



외국에는 이미 상당한 엔터테이먼트인 루지!!
강화도 루지를 탑승해보자!!


곤돌라를 타고 위로 올라감!!

-

요금은 평일 1만 2천원 / 주말 1만 5천원.  2-3회권도 끊는게 가능!!



주변에 오락실이 있습니다

모니터가 크니까 시원시원하네요 ㅎㅎ



곤돌라타고 올라가며 찍은 풍경



위에는 또 카페와 전망대가 있습니다.

-

강화도부터 인천대교, 영종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사진찍기도 좋구요



루지 탑승중엔 촬영이 안됩니다.

간단히 내리막길만 있는 카트라이더 생각하면 됩니다.

조종법은 간단해서 아이들도 탈수 있어요 위에서 다 설명해줍니다.

붕붕 내려가면 스트레스가 쫙 풀리네요 ㅋㅋ 한번 타볼만 해요

요금이 좀만 싸면 실컷탈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