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강화도 가볼만한 곳 정리. 서울근교 강화 여행코스 당일치기 정리!


서울근교에서 바다도 보고 산도보고 가볼만한 곳 강화도

대략 1-2시간이면 갈 수 있는 섬입니다.


한 바퀴둘러보며 놀 수 있는 곳.

근데 은근히 큽니다 강화도 ㅎㅎ


1. 강화 루지



생긴지 얼마 안된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에 있는 강화루지

-

곤돌라 타고 올라가서 루지 타고 내려옵니다 ㅎㅎ

2019/04/20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화도 여행 가볼만한 곳. 붕붕 루지와 곤돌라 타기. 강화도 루지


2. 족욕카페 트라몬토



강화도에는 도담이라는 또다른 족욕카페가 있씁니다. 트라몬토는 안으로 좀 들어가셔야 되요.

강화도 바다 전망 내려보며 족욕하면서 즐기는 티와 커피. 맛도 괜찮습니다.

근데 정작 족욕비용은 약간 좀....


2019/04/19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근교 힐링여행.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족욕을 강화도 카페 트라몬토



3. 조개구이



서해오면 또 조개구이죠ㅋㅋ

-

바로 앞엔 다음 가볼 동막해변이 있습니다. 바다느낌 물신. 가격은 좀 비쌈 ㅠㅠ 조개구이 소자가 5만5천원.


4. 동막해수욕장



강화도에 펜션이 많습니다.

바다근처에는 야외수영장있는 곳들도 있구요.

갈매기들이 돌아다니는 갯벌있는 동막해변을 거닐며 산책해보세요 ㅎㅎ


강화도 단점은 길이너무좁고 구불구불 불편하다는 겁니다 ㅠ

하지만 힐링은 확실히 됩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