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파주 헤이리 맛집. 가장 오래된 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

파주 헤이리마을 안쪽에 헤이리 마을 대표 3개 레스토랑이 몰려있는데요.

이태리 식물감각 그리고 별그대에 출현했던 그식당... 이름을 까먹음 ㅠㅠ


그중 식물감각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아래는 파주여행시 참고할만한 글 입니다 ㅎㅎ


2018/09/0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파주 여행 코스. 파주 출판도시 북카페 지혜의 숲 예쁜 카페 둘러보기.

2018/09/1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파주 여행 헤이리 마을 추천코스 둘러보기. 헤이리 가볼만한 곳. 못난이 상회, 게임박물관


주 메뉴는 와인과 파스타 / 스테이크 등 양식입니다.

멋지죠 와인병들 ㅎㅎ

누가 다 마셨을 까요

뭔가 그럴듯한 명언 ㅎㅎ

-

폼나게 한잔 마실듯.

와인인형들 이쁘네요 ㅎㅎㅎ


내부입니다. 깔끔하고 위층에선 전망보이게 해놨어요

-


2층부터 식사할 수 있고 외부도 있네요 ㅎㅎ

메뉴입니다 크림파스타랑 스테이크 먹었는데

정말 맛 좋았네요 ㅎㅎ


그리고 기본으로 빵도 주는데 알바가 까먹을때 있으니 꼭 챙겨드세용 ㅎㅎ

부드러운 고기랑 맛있는 파스타 잘 즐겼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