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혜화역 대학로 맛집 쌀레 뻬베. 연극보고 분위기 좋은 서양식 아메리카 bbq


혜화역

서울 문화의 도시. 대학로

성균관대 한성대 성신여대 및 각종 캠퍼스 분교등이 즐비한 대학로!!


이곳하면 역시 연극이죠!!

혜화역 1번출구에서 각종 연극을 즐긴뒤 방문한 레스토랑

쌀레뻬베입니다.


분위기는 정말 좋네요 라이브카페답게... 근데 라이브는 안하고 있었음.ㅋㅋ

-

분위기는 근데 정말 좋습니다. 진짜 외쿡느낌이었음 ㅋㅋ


메뉴입니다. 가성비는 별로.....

일단 맛은 그닥 양도 그닥 가격 비쌈....

분위기만 괜춘 ㅋㅋ




외부 창가로 보이는 분위기입니다. 실내도 분위기 괜찮구요

-


밖도 잘보이네요 ㅎㅎ



플래터 시켰는데, 고기도 별로고 가격도 비싼편인듯 하네요.

분위기 즐기는데 괜찮은데. 칵테일, 맥주 팔고 양식은 다파네요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등등 근데 이런가게는 딱히 메인느낌 음식은 없나봐요


그냥 무난하게 술하면서 서양분위기 즐기는 펍으론 괜찮은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