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청주 여행.

청주 가볼만한곳 추천 지역으로

청주 명소 수암골입니다.

 

사실 정작 청주분들은 안올수도 ㅋㅋ

 

약간 산? 이라고 보시면 되요

이 수암골은 드라마촬영지로 많이 쓰엿어서 유명하기도하고

벽화마을 그리고 멋진 카페들과

전망대로 유명합니다.

 

전 포스팅에서 들렷던 봉용불고기에서

멀지않게 걸어서도 올 수 있습니다.

포스팅대로만 따라오시면 여행 편히 하실겁니다 ㅋ

 

 

 

수암골입구

ㅋㅋㅋㅋ

 

 

 

방송에 나왔다는

제빵왕 김탁구로 아직까지도 남아있음

이외에도 여러 드라마촬영을 한 지역같아요

 

 

 

 

벽화마을 답게 곳곳에 벽화가..

구경하면서 올라가 봅니다

 

 

 

대박인건 이 수암골에 있는 카페들....

규모가 어마무시...

규모에 비해 사람이 없어서 제가 다걱정했음.

날이 좋을땐 많을수도?

아무튼 카페는 엄청나더라구요

 

 

이것봐봐요...

 

 

 

카페들이 하나같이 다으리으리함

게다가 윗 지역에 있어서 여기 카페들에서

-

청주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입니다

 

 

 

요론 카페들

루프탑도 있고

그리고 전망대로가면

 

 

장난아닌 전망대 포스 ㅋㅋ

청주시내가 다내려다보임

 

 

 

뭔가 이런 느낌?

어 뭐랄까 달동네랑 산중턱에서 도시를 보는 이런느낌때문에

드라마 촬영지에서 특정목적으로 많이 촬영된거 같습니다 ㅋㅋㅋ

 

수암골에서 잘 구경하고 이번엔 다음루트로

다음 포스팅참고해주세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