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여행을 가보고싶은날

산좋고 물좋은곳에 가고싶은데

너무 먼곳은 힘들고

 

특히 인구가 서울 경기도에 많은데

서울에서 충분히 갈만한 거리에 있으면서

산좋고 물좋은 강원도 홍천 편입니다!

 

의외로 할게 정말많은곳이죠 ㅋㅋ

 

시작해볼께요

 

1) 루지월드

 

 

홍천 비발디파크에 생긴 루지월드입니다.

사실 원래는 스키장이죠

여름엔 오션월드 겨울엔 스키장 봄 가을에는 루지월드로...

머리 참 좋습니다 ㅋㅋㅋㅋ

 

 

 

리프트 타고 올라갑니다

강화도와 통영에서 루지로 흥행을 하고 있는데

이곳 홍천에도 생겼네요

아쉬운건 가격이 좀 쎕니다 ㅠ

 

자세한 리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ㅋㅋ

가격 시설 다 나와있습니다.

2022.09.15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홍천 루지월드 내돈내산 후기. 비발디파크에서 스트레스 해소!

 

어쨋든 비발디파크에서 쉴수도 있구요

근데 모처럼 강원도 왔는데 진짜 자연을 즐기고 싶다면?

 

 

2. 불멍!

 

 

글램핑이나 펜션가서

불멍을 때려줍니다.

 

현대인은 머리가 복잡하거든요

불멍으로 싹 해소~ ㅋㅋ

2022.04.07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 근교 글램핑 홍천 코코비발디. 계곡소리 들으며 불멍과 바베큐.

 

-

 

3. 팔봉산 

 

와우

익스트림한 등산을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팔봉산.

어린아이나 노약자 임산부 등반금지입니다.

라고 표지가 써있어야할판인데 없어서 제가 대신 적어요 ㅋㅋ

 

 

지도에 저 주의 표시가

그냥 붙혀논게 아니었음.....

팔봉산은 봉이 8개여서 팔봉산....

 

일방통행이고 도중 하산로가 막혀있는 경우 있는데

굉장히 거친 산입니다. 진짜 정신차리고 다녀야함.....

 

 

4. 홍천 강 물놀이 및 캠핑

 

 

아까 2번에서 불멍을 소개시켜드렸다면

이번엔 물멍입니다.

 

팔봉산 유원지 앞에 홍천강이 있고

이곳에서 ATV, 레프팅등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낮은 수심때문에 아이들데리고 가족이 오기도 좋고

텐트치고 라면끓여먹는 묘미.

 

산과 강에서 자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죠

 

단, 쓰레기는 좀 가져갑시다 제발!

 

5. 은행나무숲

 

10월에만 개방합니다 ㅠㅠ

 

6. 홍천 카누

 

카누 카약 타보신적 있나요?

홍천강을 따라 타는 카누입니다

연인과 가족끼리 ~

 

2022.04.07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홍천 여행코스. 가볼만한 곳 3가지. 숙소와 식사와 카누 홍천강 레포츠까지

 

홍천 여행코스. 가볼만한 곳 3가지. 숙소와 식사와 카누 홍천강 레포츠까지

답답한 도심을 떠나 힐링하고 싶을때 떠나죠 강원도 홍천으로 홍천은 서울에서도 그리멀지 않은 그러나 풍경은 좋은 그런 위치에 있습니다. 가평지나서 홍천이니 크게 부담은 안되죠. 여행코스

laboratoryofgenius.tistory.com

 

이상입니다.

홍천 가볼만한곳 6곳

 

2019.03.04 - [맛집 데이트] - 강원도 여행 맛집. 홍천 화로구이. 양념구이 맛있는 곳

2019.04.2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가는길. 청춘여행 힐링여행 가평휴게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