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경기도 이천

서울에서 한시간 정도 거리

유명한 반도체 회사 하이닉스가 있는곳으로도 유명.

 

어떻게 보면 서울 경기 수도권에서 멀지않은

아니 아에 같은 경기도인데 ㅋㅋ

 

뭔가 청정지역느낌입니다.

 

이곳은 유명한 온천지도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온천공원입니다.

 

 

 

귀여운 우체통 ㅋㅋ

온천공원이 있다는건 온천이 있따는거겟죠 ㅋㅋ

그래서 인근데 호텔들에서 온천을 즐길수도 있고

이천에는 그 유명한 테르메덴도 있죠

 

 

아무튼 이 온천공원

조성이 상당히 잘 되어있습니다.

연인끼리 데이트하거나

가족끼리 산책 혹은 개인이 운동해도 좋을듯 하네요

실제로 그런분들도 많구요

 

 

인근에 아파트 단지도 있고

시민들을 위한 북카페나 육아센터도 있네요

 

-

애견을 동반한 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상당히 잘 조성해놓은 공원임.

 

사실 이천에는 설봉호수가 있는 설봉공원도 있죠

글 맨아래 다른곳들도 많이 소개해두겠습니다

 

 

 

운치있는 공원풍경

 

 

이천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조망

 

 

 

그리고 이천은 도자기의 도시이기도 하죠

그러다보니 이천이라는 도시 곳곳에 예술적 흔적과 조각들도 많이보입니다

 

 

공원곳곳을 걷다보면 마주치게 되는 예술적 조형물들

그리고 이 이천공원을 지나면

 

 

이천에 주요 온천이 있는 숙소들과

안흥지가 나오게 됩니다.

 

하루정도 쉬고 가도 좋겠네요 ㅋ

그밖에 이천 가볼만한곳들

 

2022.10.03 - [맛집 데이트] - 이천 맛집 오동추야. 이천에서 발견한 반찬 맛있는 갈비집.

2020.03.23 - [맛집 데이트] - 쌀의 고장 이천 한정식 맛집 나랏님 이천쌀밥. 쌀밥으로 건물 4개 지은 한정식 식당.

2018.12.30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이천 가볼만한 곳. 이천 아울렛 이천 온천 테르메덴. 겨울여행과 쇼핑 할 곳

2019.01.0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이천가면 들려야 할 곳. 설봉공원에 숨겨진 명소 벽화마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