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강원도 여행 맛집. 홍천 화로구이. 양념구이 맛있는 곳



맛좋고 물좋은 고장 강원도!!

홍천은 화로구이가 유명합니다!!


얼마전 골목식당 회기편에서

고깃집 사장님이 신메뉴라고 양념구이를 내놨는데

이게 맛있는데도 없어진 이유를 백종원 씨가 잘 설명해줬죠 ㅎㅎ


근데 도시에서 사라진 그 양념구이가 이곳엔 인기입니다!!



저는 이 세부적인 구조가 그런 이유가 있는지 방송보면서 알았네요 ㅎㅎ

타지않게 옆으로 구우셔야 합니다.



겉에는 허름해보이지만 맛집인정입니다

-

여기 천재들의 연구실 블로그가 깐깐한거 아시죠?



고기를 저렇게 잘라서 나온이유는 안타게 하기위해서라는걸 방송보고 알았네요

옆에다 구우세요 가운데다 노면 금방탑니다. 그리고 자주 뒤집어야함!!



냉면은 강원도 특유의 칡냉면 다시 침이 고입니다 ㅠㅠ

또 강원도 특유의 신선한 야채 맛이 너무 좋았네요 ㅎㅎ 냉면에 싸먹는 고기도 좋았구요.

냉면은 식사용과 후식용이 따로있따는!!



심지어 버스까지 다닙니다 ㅎㅎㅎ

비발디 파크 근처라서 이 근처에 꽤 알려진 맛집들이 있떠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