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멋진 레스토랑을 하나 소개하려 합니다.

강남

3호선 매봉역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도곡동에 있는데

이곳은 조용한 거주지 이면서도

꽃길 산책로와 양재천이 흐르는 아는 사람만 아는 멋진 동네죠.

 

실제 부촌이기도 합니다.

 

꽃길 쪽으로 여러 카페와 펍, 레스토랑이 있는데요

혹 도곡동에서 소개팅을 계획중이거나

 

기념일 식사를 하실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조용하면서도 깔끔한 도곡동.

분명 같은거리인데 매우 깨끗한 느낌이 듭니다.

강남 클라스인가 이게 ㅋㅋ

 

 

오늘의 식당 미에뜨

 

 

내부분위기 괜찮죠.

근데 내부분위기는 사실 멋진 곳이 많죠.

-

이곳은 도곡동에 깔끔함과 외부의 꽃길 경치를 볼 수 있는게 포인트입니다.

 

 

 

미에뜨 메뉴판.

파스타 가격대는 2만원대.

스테이크는 4만원이상

하우스와인은 1만원정도. 

 

 

외부의 경치를 보며

내부의 분위기가 아우러진 곳.

밖에서 보면 외국 관광지 레스토랑 느낌납니다 ㅋㅋ

 

 

 

식사전 나오는 에피타이저 빵

 

 

특이했던 관자 파스타.!

그리고 돼지고기 스테이크

 

 

분위기와 맛이 좋았던 곳.

 

멋진 데이트하셨다면 추천 꾹 눌러주세요 ㅎㅎ

 

2020.01.15 - [맛집 데이트] - 상봉 먹골역 참치회 맛집 모임장소. 최민석 마구로 스시 메뉴 가격

 

상봉 먹골역 참치회 맛집 모임장소. 최민석 마구로 스시 메뉴 가격

7호선 먹골역 쪽에 있는 참치집입니다. 모임장소나 특별한날 깔끔한 회 먹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먹골역 나와서 조금 걸으시면 보입니다 ㅎㅎ 유독 다음이나 카카오엔 평점이 낮더군요. 그래서

laboratoryofgeni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