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7호선 먹골역 쪽에 있는 참치집입니다.

모임장소나 특별한날 깔끔한 회 먹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먹골역 나와서 조금 걸으시면 보입니다 ㅎㅎ

유독 다음이나 카카오엔 평점이 낮더군요. 그래서 걱정했는데 악플들이 좀 심한느낌...; 

저는 모임이 있어서 룸을 예약해서 갔습니다.

 

 

6인룸입니다. 4인룸도 있던거 같고 나머지는 테이블입니다.

아래는 메뉴판이에요. 런치메뉴

 

 

디너메뉴

-

 

디너는 가격대가 좀 있더라구요... 1인가격입니다.

 

 

돈 많이 벌어야겠어요 ㅎㅎ

 

 

가격대가 꽤 있어서 엥간해선 먹기 힘들죠 ㅎㅎ

특별한 모임이나 기념일때가면 좋겠네요.

 

 

그래도 확실히 참치회 깔끔합니다. 역시 참치! ㅋ

리필도 나오고 서비스도 나옵니다.

먹을만큼 먹었다 하면 마끼나 알밥중 선택하라고 해서 마무리 식사까지 주네요.

깔끔하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