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오금역 개롱역 맛집 

 

송파도서관 앞에 있는 등촌샤브샤브입니다.

역에서도 가깝구요

 

등촌샤브샤브가 지역곳곳에 있는데

이곳에도 있습니다

미나리많이주는집이라는 간판도 특이하고 

비쥬얼도 은근 맛집에 느낌이 나길래 방문

 

 

 

 

미나리는 젊은 분들은 안좋아할수도 있는데

편견입니다. ㅋㅋㅋ

 

 

깔끔한 가게 내부.

인당 칼국수는 기본 시켜야하고

소고기나 만두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먹고 먹을 볶음밥도 ㅎㅎ

 

 

드디어 나온 샤브샤브 크

색깔 죽이죠?

-

본격적인 음식들을 맛보시죠

 

 

그리고 주문한 칼국수와 샤브샤브가 나왔습니다

소고기 샤브샤브

 

미나리는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듬뿍듬뿍 주시는데

국물에 넣어먹으면 금방먹고 맛있어요

아주 개운하네요 ㅋㅋ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ㅋㅋㅋ

어른분들도 되게 좋아하실듯

깔끔하게 먹었습니다.

 

무슨 초코과자등도 따로 파네요 현금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