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지난 시리즈에 이어 시작합니다

 

2021.03.15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속초 뚜벅이 여행. 서울에서 속초 대중교통으로 가기. 차 없이 아바위마을로 가보자.

2021.03.16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속초 뚜벅이 여행. 속초 아바이 마을 맛집. 아바이 식당에서 순댓국과 홍게라면

 

아바이 마을에서 식사를 했다면

간단히 구경을 한 후 빠져나옵니다.

 

버스를 타도 좋구요. 도보로 갈수도 있습니다.

도보로는 20분? 정도 걸어가면 동명항과 영금정에 갈 수 있습니다.

자전거나 전기킥보드를 이용할수도 있겠죠,

 

이곳이 동명항

 

 

그리고 영금정에서 내려다본 풍경

역시 바다가 멋지네요

 

 

 

영금정은 사실은 원래는 정자는 아니었다고 하네요

아무튼 대표 포토존이자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곳입니다.

 

 

아바이 마을이나 속초터미널에서 도보로 충분히 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동명항에 왔다면 동명항 - 영금정 - 속초전망대 3곳을 모두 볼 수 있죠.

-

이 3곳은 사실 같은 구역에 붙어있으니까요

저기 보이는곳이 속초전망대입니다.

 

 

사실 걸어오는것보다

이 속초전망대가 후덜덜합니다.

꽤 높은 계단을 올라갔다 내려와야 하거든요

 

 

속초바다 전망대에서 내려본 풍경

그리고 내려갈때 계단

안전 주의하세요!

아이들 장난치면 위험할것 같았습니다

 

 

역시나 풍경은 최고라는

바닷바람 맞고 선선하게 ㅎㅎ

 

이제 바다구경도 했으니

다시 먹기 위해 속초중앙시장으로 향해봅시다 ㅋㅋ

 

속초 뚜벅이 여행 시리즈 계속됩니다.

 

2019.08.20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속초여행 코스. 속초 오징어 순대 아바이 마을 맛집 속초해수욕장 속초팬션 등산까지

 

속초여행 코스. 속초 오징어 순대 아바이 마을 맛집 속초해수욕장 속초팬션 등산까지

산좋고 물좋은 강원도 깊은곳 그곳에서도 유명한 속초. 놀거리 풍부한곳 휴가때면 사람 미어나는곳. 코스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저녁 출발 속초찜질방 - 아바이마을에서 아침 -속초해변 - 팬션

laboratoryofgenius.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