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최전방 철원.

사람 없고 조용한 동네입니다만

 

이 철원에 오래된 지역 맛집이 있습니다.

강원도 하면 막국수이긴 한데

 

맛집이네요 진짜 ㅎㅎ

 

 

몬가 이색적인 디자인

sns사진에도 자주 등장하는

 

 

철원 막국수 내부모습

시골에 정감가는 느낌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깔끔함.

 

 

내 외부에 테이블이 있음.

메뉴판 공개

 

 

막국수, 파전, 만두, 편육(보쌈)등이 있습니다.

 

 

고소한 편육. 

사람들 많아서 기다리셔야 될수도 있어요 ㅎㅎ. 운좋으면 바로먹을수도?

-

강원도는 진짜 막국수 명소인듯요 ㅎㅎ

 

 

막국수 진짜 맛있네요.

서울에 저급한 막국수 집이랑 재료가 비교가 안되는듯.

아니 같은가격인데.....

 

 

귀여운 강아지가 반겨줍니다 ㅎㅎ

 

 

화분도 잘 정리해두셨네요.

시골에 정감가는 풍경 + 깔끔함 + 이색적인 테이블 + 맛.

 

근처에 동송시장이었나?

전통시장이 근처에 있습니다. 터미널 근처같기도 하고.

 

여행시 한번 방문해도 좋을것같네요

 

철원 여행코스는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ㅎㅎ

 

2020/06/1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철원 가볼만한 곳 Top 7. 철원 관광지 여행코스 지역 맛집 이쁜 카페까지. 사람없고 경치좋은 강원도 휴식장소

 

철원 가볼만한 곳 Top 7. 철원 관광지 여행코스 지역 맛집 이쁜 카페까지. 사람없고 경치좋은 강원

사람 없고 조용한 휴가지 힐링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강원도에 많은 지역이 있습니다만 속초, 양양, 춘천,강릉등은 이미 너무 유명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죠 좀 조용하게 지내고 싶다면 갈��

laboratoryofgenius.tistory.com

2020/03/3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포천 데이트 가볼만한 곳 코스 4군데 정리. 맛집 명소 카페 이동막걸리 포천시 지도까지.

2019/01/19 - [맛집 데이트] - 포천 맛집 일동 시내 맛집. 포천가든 고기먹고 회가 서비스?

2020/03/30 - [맛집 데이트] - 광릉수목원 가는길 카페 추천. 취향별 갈 수 있는 4가지 핫플 카페. 포천 광릉 운악산 까페.

2020/03/19 - [생활 정보] - Top 7 봄에 가기좋은 경기도 캠핑장 추천. 서울 인근 힐링하기 좋은 경치좋은 피크닉 장소.

2020/06/1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조용한 휴가지 추천. 사람없고 편안한 강원도 철원 고석정. 한국에도 이런 절경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