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강원도 철원시리즈 계속됩니다.

여행도 하고 맛집도 갔으면

카페를 들려야 하는게 인지상정.

 

리프팅으로 유명한 철원 한탄강이

내려다보이는 카페가 있었으니

 

바야흐로 철원카페 프로방스 되시겠습니다.

 

 

이곳에서도 리프팅을 하는지 샤워실등도 있네요

 

 

겉모습한번 찍어주시고

 

 

팬션을 같이 운영하는 모양입니다.

공터에 풍경에 이쁘네요 ㅎㅎ

 

 

고구마빵도 판다고 하는데

-

늦게가면 없어요 ㅎㅎ

 

 

미세먼지가 없으니 이렇게나 아름다운 하늘과

그에 맞춘 인테리어. 길냥이가 왔다리갔다리합니다

 

 

케이크와 음료 판매.

 

 

널찍한 공간

앉기 편하네요

앉아서 공기와 풍경즐기기

 

 

애견이나 아기들이 좋아할만한 배경

뛰어놀기 좋겠쬬?ㅎㅎㅎ

 

곳곳이 이쁘게 꾸며져있음

 

 

정작 내부만 찍느라 한탄강 풍경보이는 부분을 못올렸네요 ㅠ

뒷마당 쪽으로 가시면 한탄강 전경이 싹 들어옵니다 그게 대박입니다 ㅎㅎㅎ

[강원] [강원] 철원 한탄강 자유래프팅(승일교~순담계곡) /한탄강래프팅/레프팅/ 자유여행

철원 맛집 과 여행지는 아래포스팅 참고해주세요

 

2020/06/16 - [맛집 데이트] - 철원 로컬 맛집. 철원막국수. 사람없는 동네에 줄서서 먹는 가게. 깔끔하면서 이색적인 인테리어

2020/06/1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철원 가볼만한 곳 Top 7. 철원 관광지 여행코스 지역 맛집 이쁜 카페까지. 사람없고 경치좋은 강원도 휴식장소

2020/06/1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조용한 휴가지 추천. 사람없고 편안한 강원도 철원 고석정. 한국에도 이런 절경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