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대전 중앙로역

대전에 홍대, 명동과도 같은 대전 중앙로역에 으능정이 사거리에 있는 맛집입니다.

정통집. 사람들 바글바글하고 술안주로도 기막혀요

 

메뉴판입니다 아래 메뉴는 더 압권 ㅎㅎ

-

sns이벤트도하고 먹는버도 별도로 있네요

 

비주얼이 기가막힙니다.

 

공주 알밤 막걸리도 달달하네용

술값이 좀 비싼게 아쉬움 ㅠ

매콤하니 맛있게 잘 먹었음. 술마시는 분들 많네요 ㅎㅎ

알밤 막걸리는 은근히 쎄네요 들어갈땐 달달한데 몇잔먹으니 알딸딸 ㅋㅋ

2020/02/18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대전역 앞 역전시장 중앙시장 맛집 Top 5 가볼만한 곳 먹어야 할 것 정리.

2020/02/18 - [맛집 데이트] - 방송효과도 안먹히는 골목식당 대전 청년구단 시간이 지난뒤 직접 찾아가 보았다.

2020/02/20 - [맛집 데이트] - 스타벅스도 몰아내는 전국3대 빵집. 빵재벌 본가 대전 빵집 성심당 본격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