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분당 서현동에 있는 빵카페

분당 교외에 조용히 위치하고 있고,

잘되서 그런지 체인도 몇 개 냈네요 ㅎㅎ

 

음료뿐만 아니라 빵카지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외관 잘 꾸며져 있죠.

시내에선 약간 떨어져 있습니다 ㅎㅎ

 

 

깜짝 놀라셨죠? 이 카페엔 상어가 있습니다.

-

 

분위기 좋은 빵카페에 갑분상?? 갑자기 분위기 상어 ㅋㅋㅋ

 

 

다양한 빵들이 있습니다.

이 쪽은 좀 추워영 ㅠㅠ

 

 

케잌도 파네요  ㅎㅎ.

분당쪽에서 들릴 수 있는 카페 망캄입니다. 가격은 좀 비싸네요 ㅠㅠ

bread factory mangkam

 

2018/08/05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남한산성 무더위 피하는 서울근교 데이트 장소. 산책과 로맨스 맛집과 분위기까지.

2019/04/29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카페 추천. 위례신도시 블레스홀. 케잌맛있는곳.

2019/07/26 - [맛집 데이트] - 서울 근교 분위기 좋은 식당 경기도 광주 이너프투. 파스타 스테이크 세트.

2019/08/29 - [생활 정보] - 가천대 동서울대 맛집 테리엣키친 솔직리뷰. 소개팅 장소.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2020/01/07 - [생활 정보] - 서하남 위례 스타필드. 위례신도시 가볼만한 곳. 위레 스타필드 탐방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