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 강남 논현역!

데이트 코스 정리합니다!

 

그냥 이거보고 따라다니셔두 될거 같네요 ㅎㅎ

도보로 다 다닐수 있는 거리에요 ㅎㅎ

각 장소의 솔직리뷰와 자세한 내용은 글 맨마지막에 개별적으로 글 추가 했습니다 ㅎㅎ

 

1. 특별한 날 가는 곳? 혹은 같이 취미 즐기러

 

그림그리기. 수제 그릇 컵 만들기 디자인하기 ㅎㅎㅎ 마마스 핸즈.

예약해서 가시면 되구요

 

-

 

선생님이 조금씩 지도해주니 못그려도 크게 상관없습니다 ㅎㅎ 다 방법이 있음.

2시간 정도하는데 후따가요 ㅎㅎ

 

2. 배고프다 맛집가자. 소개팅이나 특별한날 추천

 

bistro mov 분위기 있고 가격대좀 있는 레스토랑

논현에 이런 느낌에 식당이 있다니 ㅎㅎ

 

3. 또 하나의 맛집. 도셰프! 화덕피자와 파스타

 

논현에 분위기 있는 맛집이 몇개 있는데 골라서 가세요 ㅎㅎ

 

 

4. 식사도 했고 후식하면서 쉬러 가볼까? 카페 토끼의 지혜.

 

음료 하나주문하고 조용히 책 보시면 되요 ㅎㅎ

 

이 코스로만 해도 하루 여유있으면서 알차게 데이트하실수 있을거에요 ㅎㅎㅎ

자세한 개별 리뷰는 아래글 참고하세요 ㅎㅎ

 

2020/01/0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 주말 책읽기 좋은곳. 조용한 북카페 논현 토끼의 지혜.

2019/12/26 - [맛집 데이트] - 논현역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맛집. 소개팅장소 도쉐프. 화덕피자 파스타 와인.

2020/01/04 - [생활 정보] - 논현 놀거리 데이트코스. 수제 컵 그릇 제작 그림그리기 마마스핸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