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 외곽 구리 카페 추천. 오래되고 이색적인 후레쉬베리. 돌다리 인기 디저트 맛집.


구리 돌다리시장엔 추억돋는
오래된 유명한 카페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후레쉬베리....

구리 돌다리 맛집 유명한 곱창골목 지나서요

2018/09/14 - [맛집 데이트] - 서울 외곽 구리 맛집 곱창골목 이모네곱창 유박사곱창. 돌다리 시장.

그 다음 디저트 코스로 가기 좋습니다 ㅎㅎ

-

학생들에게도 가성비 좋은 카페로

10여년 된 카페죠. 메뉴를 주문하면 토스트를 서비스로 줍니다.


뭔가 복고풍도 나는데 ㅎㅎ

기업화된 프랜차이즈를 싫어하는 저로서는 추억의 빙수 느낌이네여


가격도 여직 그대롭니다.

프렌차이즈 카페에 말도 안되는 가격과 비교하면 혜자

후레쉬 베리에 과자 빙수와 과일빙수입니다.

-

뭔가 옛날 느낌 나면서 추억돋지 않나여 ㅎㅎ

가성비 좋고 옛 디저트 생각날때 가볼만한 곳.

내부엔 그네로 된 의자도 있어서 신선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