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강원도 가는길 횡성휴게소 추천. 이영자 먹방 나온 먹거리 쉼터. 여행먹방

푸른하늘에 맑은 구름 보세요.

공기 너무 좋네여 ㅎㅎ

날씨도 너무좋구 안좋을때 오면 헬인데...

휴가철에 휴일이라 그런지 차 엄청막힙니다... 서울에서 6시간걸렸네요 강릉가는데..

-

덕분에 중간에 들린 횡성 휴게소에도 사람이 넘칩니다.


이 곳은 방송에서도 한번 나와 이영자님이 식욕넘치는 먹방을 보여준 곳이라 그런지  더 그런것 같네요.

참신한 주전부리 메뉴들과 푸드코너가 있습니다.

횡성더덕한우스테이크가 여기 특색음식인거 같은데 너무 비싸네요.

창렬일거 같아서 안 먹었습니다 ㅎㅎ.

솔직히 푸드코트 음식이 괜찮은진 잘 모르겠습니다. 

4천원짜리라면먹는데 계란도 없었다는...


아무튼 여행중 들릴만한 주전부리 코너 입니다. 먹을 걸 많이 팔긴해요.

-


참고로 서울방향과 강릉방향 휴게소는 조금 다릅니다 ㅎㅎ 구성이요.

밤에는 11시만 되도 외부 스낵코너가 다 문을 닫습니다.

푸드코너도 일부가게만 운영하네요.

아무튼 간식거리로 먹을게 많아

배고픈 여행 중 들릴 휴게소로는 괜찮아 보입니다.


사실 휴게소가 뭐 있나요 맛있는거 많이 파는데가 최고져 ㅎㅎ

횡성휴게소였습니다.

잠실쪽에서 출발해도 강릉까지 거의 휴게소가 4개는 되는듯 하네요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