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건대 만화카페 카페디코믹스. 고양이 만화방. 세종대 어린이대공원


건대에는 만화카페가 많아요 참고하세여

2018/08/06 - [생활 정보] - 건대 놀숲 시원한 만화카페. 장점과 단점 리뷰.

2018/08/19 - [맛집 데이트] - 건대 데이트 가볼만한 곳. 건대만화방 검정고무신. 건대만화카페 비교


건대역에서 가장 가까운곳은 위에 두곳입니다.


카페데코믹스는 세종대와 건대사이. 즉 화양동 쪽에 있어여 ㅎㅎ

어린이 대공원 혹은 세종대 왔을때 데이트하고 갈만한 위치죠

2018/08/29 - [맛집 데이트] - 어린이대공원 새종대 맛집. 화적단 고기 맛있고 저렴한 곳,


참고로 놀숲은 건대 기준으로 카페데 코믹스에서 위로 올라가면 하나가 더있습니다.

건대 쪽에 총 2개지점이 있는 셈이죠.



카페데코믹스의 장점은 만화와 함께 고양이도 볼 수 있다는 거 ㅎㅎ

실내는 좁더라구여 타 카페에 비해 ㅠㅠ

메리트와 차별성은 역시 고양이 ㅎㅎ

-

지점마다 다른데 여기는 좀 되서 그런지 냥이들은 다 성묘고 좀 큽니다 ㅎㅎ


자고있네영 ㅎㅎ

사료먹는 냥이들.


동물 좋아하시면 만화보시면서 가기 좋죠 ㅎㅎ


장점은 역시 고양이

단점은 방이 좁음.!! 아무래도 동물있다보니 동물의 향이 안날 수가 없고, 음료가 맛너무없었네여 ㅠ

그래도 상대적으로 역근처보다 사람은 적고 조용한 편이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