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왕십리 데이트 cgv 영화관.엔터식스 이마트 돌아다니기.

어느새 경기북부와 서울중심의 교통요충지가 된 왕십리.

덕분에 사람들로 바글바글


왕십리역앞에는 분수대도 생겨서 한층 분위기가 좋아졌네여


왕십리역 바로안에 있는 cgv 극장에 가봅니다. 일단 음료수 한잔ㅎㅎ

-

공차도 팔고 다양하네여.

다음은 군것질 ㅎㅎ

저는 그중에 슈크림을 먹었습니다.

크림많아서 맛있었어영 가격 근데 좀만 낮으면 좋겠다 ㅠㅠ 요즘 물가가

그리고 극장

극장내에도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가 있습니다

기념품도 팔구여

협상 광고중이네여 ㅎㅎ

-

현빈과 손예진이 나온답니다.

그리고 cgv내에 카페

뭔가 잘 만들어놨네여 ㅎㅎ

신과함께 너의결혼식등 요즘 재밌는 영화들 많네여 ㅎㅎ 즐겁게 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