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어린이대공원 새종대 맛집. 화적단 고기 맛있고 저렴한 곳,


어린이 대공원근처 놀러갔다가 들리게 된 골목에 있던 화적단.

세종대 대학가 근처라서 그런지 나름 가성비가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2018/08/28 - [맛집 데이트] - 왕십리 데이트 cgv 영화관.엔터식스 이마트 돌아다니기.

왕십리에서 데이트하고 버스로 어린이대공원이동 매우가깝네여 ㅎㅎ

주변에 식당은 많으니 다른데 가셔두 되영 ㅎㅎ

돌판이 매우 마음에 드네여 ㅎㅎ

그리고 무슨 비급 보는듯한 메뉴판 ㅎㅎㅎ

-

고기류는 다양하게 팔고 부가메뉴를 추가적으로 팔더라구여.

대학가 근처라 그런지 고기와 함께 곁들이를 푸짐하게 주네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데이트 하시다가 가거나 친구들 혹은 모임에서 술한잔하러 가도 괜찮겠네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