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1. 블로거


대표적인 방법은 업체에 돈 받고 쓰는 법 혹은 각종 광고를 블로그에 붙혀서 얻는 수입이다.

기본적으로 당연히 방문자 수가 많아야 수익이 올라갈 가능성이 높아지는데,

단순 방문자 수만 많은게 아니라 클릭수라던가 블로그에 머무는 유효시간도 길어야 한다.

급격하게 올린 방문자 수는 오히려 검색엔진에게서 저품질 평가를 받고 그러면 블로그는 더 이상 써도 의미가 없게 된다.


2. 투자


부동산 주식 그리고 요즘 뜨는 암호화폐 혹은 가상화폐에 투자하는 것이다.

물론 기본적인 종잣돈이 필요하고, 투자에 대한 지식이라던가 등등 기법이 필요할 듯 싶다.

그리고 오르기만 하는건 아니기 때문에 멘탈도 강해야 할듯.....

부동산 < 주식 < 암호화폐 순으로 투자하기 쉬운 것 같다. 어쨋든 리스크가 있고 초기 자금도 어느정도 필요하다는 점.


3. 아프리카 bj


요즘 청소년들에겐 연예인이나 다름없는 아프리카 bj다. 안좋은 말로 별창남 별창녀 등등 비난받기도 하는데 어떤 컨텐츠를 하느냐에 따라 다르고, 특히 인기 bj들에 수익은 그야말로 어마어마하다. 

별풍 뿐만 아니라 시청자수가 많으면 스폰 광고 비용까지 받고 플러스로 다른 동영상 플랫폼 수익까지 같이 가는 방법을 쓰기도 한다. 사실 요즘 초중고딩 급식들은 많은 친구들이 이 직업이 꿈이다. 왜냐하면 상대적으로 쉽고 편해보이기 때문(물론 뭣도 모르는 애들이니...) 


하지만 요즘 진짜 대세인건 확실하고 대세bj들은 정말 잘번다고 곳곳에서 인증까지 하며 돈자랑들을 하고 있다는....

-


4. 유튜버


3번과 연결되는데 유튜브로 수익을 받는거다. 아프리카처럼 실시간 방송도 가능하고 아니면 좋은 영상 만들어서 그에 따른 광고 비용을 얻는데, 과거에 비해 레드오션인데다가 규제도 엄청나게 강해졌다. 특히 이젠 수익을 얻으려면 기본 구독자 1천명에 평균 4천시간이라는 걸 확보해야하고, 그렇게 되도 요즘 수익창출 승인이 안나서 신규 진입자들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다.

분명한 건 짜집기 영상들은 이제 다 짤릴 거라는것.... 자기만의 콘텐츠 개발이 필요하고 유튜브에서 적극적으로 클린 유튜브를 만드려고 하고 있다. 한편으론 갑질도 겁나심하다... 전세계 독점 사이트라...


5. 다단계


음....잘 모르겠다.


6. 각종 재능으로 문서나 디자인 편집등


이건 뭐 프리랜서 개념이라고 봐야하나? 아무튼 회사등에서 계약을 따와서 집에서 자기가 만드는 거라고 보면 된다.


일단 6가지 정리해봤는데, 음 쉬운건 없는것 같다.

하지만 본인 하기 나름에따라 수익은 천차만별이니

어려운 헬조선 ㅠㅠ 모두 힘냅시다. 저도 많이 도와주세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