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1.


네이버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여 돈을 버는 방법이다.

자신이 글 쓰는 것에 자신이 있고, 여러가지 쓸만한 소재들이 많다면 시도해도 좋다. 물론 소재가 없어도 노력하여 소재를 찾아내서 쓸 수 있다.

네이버 블로그는 CPA나, 마케팅글, 애드포스트를 이용하여 수익을 발생시킬 수 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유명한 애드센스를 이용할 수 있고, 링크프라이스, 텐핑, 애드핏 등등 다양한 광고매체를 활용할 수 있다.


단점은, 네이버블로그는 애드포스트관련 수익이 거의 나지 않는다는 점이며, 블로그 상위노출 싸움이 어마어마하다. 한마디로 진입장벽이 높다.



2. 텐핑


광고를 하고자하는 업체가 텐핑에 신청하면, 텐핑은 회원들에게 광고하라고 광고물을 나눠준다. 거기에서 발생하는 어느정도의 수익을 우리가 가져가는 것이다. 소문내고 돈버는 앱, 국민부업을 키워드로 밀고있다.


바로 이거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수익내긴 절대 쉽지않다.

폰으로 광고보고 50원 받는 그런거랑 비슷...


어쨋든 부수익은 된다.

가입할 때 선배 ID에 ensug@naver.com 을 치면 500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어쨋든 여기서 받는 돈에 수익이 돌아간다.


3. 원페이지


원페이지라는 간단한 웹페이지(실제로는 2~3페이지일 수도,,)를 제작하여 씨앗을 심는 방법이다.

웹페이지에는 애드센스에 광고가 달리며, 이것이 대박이 될지 쪽박이 될지는 미지수이다.

그러나, 원페이지라는 시스템은 한번 구축해놓으면 손을 댈 필요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예를들면, 서버시간이나 운세, 궁합, 워드클라우드 등등 이런 간단한 페이지를 통해서 돈을 버는 방법이다.



해외 쇼핑몰의 물건을 대신 홍보해주는 대가로, 누군가 그 제품을 구매하면 커미션을 받는 제도이다. 네이버에 아마존 핫딜제품이라며, 링크가 걸린것들은 다 어필리에이트들이다.

그 물건을 구매하면 몇%의 수익을 얻게 되는데, 과자값정도 나온다고 한다. 이 또한, 블로그를 이용하므로 블로그가 어느정도 성장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또 하나는 구매대행을 해주는 것인데, 구매대행을 통해 해당 사이트에 연계되어 있는 캐시백 사이트를 통해서 돈을 버는 방법이다. 많게는 15%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4. 유튜브 비디오


이 블로그에도 유튜브 수익얻는법을 적어놓긴 했으나

요즘 유튜브 관리가 워낙 까다롭고, 정지도 많이 먹는다

특히 저작권이나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이 빡셈.



* 부업이라도 필요하신분들은 열심히 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