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5호선과 7호선이 지나가는 군자역

교통의 요지라서

 

만남의 요충지이기도하죠

강남과 강북을 잇는

교통 요충지

 

만나서 편하게 맥주한잔 하고싶다면

군자역 6번출구로 나와서 첫번째 골목으로

바로 빠지면 만날 수 있는

생활맥주!

 

네 바로 생맥주 하나 시켜봅니다

 

 

컵이 좀 특이해요 ㅋㅋ

이상하게 펍에서 먹으면 맥주가 더 맛있는건 기분탓인가?ㅋㅋㅋ

 

 

 

가성비있으면서 깔끔한

커플들이나

썸타는 연인도 많이 오는거 같아요

분위기 괜찮음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 ㅋㅋ

-

분위기있게 시원하게 맥주한잔 즐기고 싶은 날이네요.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아쉬운건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혼술하기 좋은 반개짜리 메뉴도 있으면 좋겠다는 ㅠ

 

아무튼 이 호프집 전용 치킨을 시켜봅니다

순살로 하면 2천원 추가에요

 

 

고소하게 잘먹은 치킨

 

안쪽으로 들어가면 먹자골목나오고

곱창집 고깃집 역전할머니맥주등

다양한 맛집 술집등도 있습니다.

 

복작하고 시끄러운 건대에 비해

가까운 이쪽으로 살짝 피하는것도 방법이겠네요 ㅋㅋ

 

아무튼 교통 좋은 군자에서

시원하게 한잔

 

2020.11.01 - [생활 정보] - 중랑구 mma 주짓수 체육관 모음. 회비 운영시간 특징등 정리. 면목 동대문 군자 격투기 체육관.

2022.04.20 - [생활 정보] - 상봉 함평국밥. 상봉역 회식 술모임 육회 육사시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