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망리단길

요즘 핫하다죠..

 

경리단길은 어렵다던데 말입니다

 

망리단길은 아무튼

요즘  MZ세대 젊은이들을 끌어모으는 상권입니다

 

그외 걸맞게 세련된 분위기의

복고? 느낌도 나는 그런 old & new 가게들이 많아요

 

탐험해보시죠

 

 

커피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지나다니다보면 이런 소규모의 서점도

 

 

물론 이 망리단길에는

저번에 소개드린

대규모 북카페 카페콤마도 있습니다

맨 아래에 포스팅 링크 달아둘께여

 

퓨전 누들 샵.

이골목에 신기해보이는 이국적인 가게들도 많을뿐더러

그래보인다싶으면

-

사람들이 바글바글 줄서있씁니다.

표현이 재밋으면서도

닭 병아리 계란....

거부감을 느끼는분들도 ㅋㅋ

 

 

아무튼 라멘집.

우리나라가 일본따라간다하는데

요즘 핫한 젊은 감성의 가게들은 일식 가게들이 많은느낌입니다

 

그도 그럴게 좀 적당한 가격에 가볍게 먹고 싶어요

너무 많은거 부담스럽고 물가도 비싼데 가격낮게 적당히 먹고싶음 ㅠㅠ

 

 

 

운치있는 가게들

 

 

 

조명등도 개성있음

 

 

또하나의 바글바글했던

라멘집

 

 

사람들이 빙 둘러앉아 먹는 뭔가 우리나라에선 낯선 ㅋㅋ

 

 

그리고 등장한 라멘

오래기다렷음 어후

라멘에 있는 저 고기가 맛잇더군요 ㅋㅋ

 

가게이름들 까먹었으나..

어려워요 ㅠㅠ

 

망리단길 들어가면 무난하게 찾을수 있으니 찾는거 걱정마세요 ㅋㅋㅋ

 

북카페 가고 싶으면

다음글 참고 ㅋㅋ

 

2022.07.04 - [맛집 데이트] - 망리단길 카페추천. 책 읽기 좋은 카페콤마. 서울 최고의 북카페

2021.11.15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망원역 가볼만한 곳. 서울 최고의 전통시장 망원시장 탐방 및 먹거리 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