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중앙성 7호선 등이 지나가는 교통의 요지

상봉역.

 

이곳에서 모임이나 술모임을 결정했는데

육회를 먹고 싶다면

 

육회집 함평국밥입니다

 

 

 

상호명은 국밥인데 

메뉴는 육회 육사시미를 판다는.....

 

 

외관은 이렇습니다

날이 풀리면 밖에서도 상이 차려지는

 

옆가게들은 이미 노상깟네요 ㅋㅋㅋ

이쪽 골목이 상봉에 술집들이 많은듯 합니다

 

 

메뉴는 육회와 육사시미

 

모듬으로 200g 4만9천원.

 

가격은 별로 안착한듯

술값도 5천원...

-

 

중랑구에서 술값 오천원은 너무한데 ㅡㅡ

 

일단 가격 별로 안착함

맛도 사실 특출나지는 않았습니다

 

 

특히 육사시미는 별로...

 

그냥 모임이나 회식장소로 육회먹고 싶고 

고전 분위기 내며 술마시고 싶을땐 괜찮겠네요.

 

좀만 먹어도 돈 엄청나옴.

가게주인은 돈 잘벌듯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