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전통시장하면

옛날이라고

고리타분하다고

구식일거 같다고?

 

노노노

 

전통시장만의 매력이 있는데요

 

그 중 서울에 여러 전통시장중

규모도 크고 아주 핫한 시장이 있으니

 

그게 바로 망원시장입니다.

 

규모도 크고 깔끔하고

맛있는거 많고 가격착하니까 많은 분들이 방문하죠 ㅋㅋ

 

요새는 젊은이들도 많이찾는 핫스팟이 되어버림.

 

망원시장 간접투어 시작해보시죠.

 

일단 호떡하나먹고

 

 

종류도 다양한 망원시장 호떡 ㅋㅋㅋㅋ

시장다닐땐 현금도 챙기시는거 잊지말구요

 

 

달달하니

오동통하게 생긴 호떡

 

 

시장투어하면 빠질 수 없는 분식.

그냥 지나치기 힘드네요 ㅋㅋ

분식집이 다양하게 있어요

 

 

메뉴판과 가격입니다.

 

 

이것은 떡볶이 ㅋㅋㅋㅋㅋ

음 역시 분식은 국룰인가요 ㅋㅋㅋㅋ

 

 

우왕 족발도 파네요 ㅋㅋㅋㅋ

족발 포장도 가능

 

 

간식하면 빠질 수 없는 닭강정도 있네요

망원시장에 닭강정이 특이한건

-

크림 까르보나라 닭강정등 개성있는 메뉴가 있다는거에요 ㅋㅋ

그리고 새우강정도 팝니다

 

 

종류가 다양하죠?ㅋㅋㅋㅋ

망원역까진 몰랏는데

망원시장 내부로 들어오니

사람이 엄청 많고 시장이 큰 느낌이네요 ㅋㅋㅋ

시장에 사람이 정말 많습니다. 핫플레이스가 됬는지 젊은 사람들도 많아요

 

 

비오는날에 빠질 수 없다는 

파전의 막걸리.

시장엔 더 어울리죠 ㅋㅋㅋ

 

 

이 다양한 막걸리 종류를 보세요 ㅋㅋㅋㅋ

한국형 와인의 클래스

 

 

 

아무튼 볼거리 먹거리 많은 망원시장탐방 리뷰는 여기까지 였습니다.

망원역과 가깝고

 

아마 이 주변 주민들은 많이 방문하시겠어요.

과일이나 반찬 사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2019.10.0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합정 북카페 다산북살롱. 책읽으며 쉴 수 있는 곳. 서울 책보기 좋은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