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점점 한식집을 보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저도 느끼는건데 양식집 가면

그냥 피클 반찬하나에 파스타 하나 먹는데도 1-2만원 가격.

 

스테이크도 몇만원씩이나 하는 비정상적(?)인 가격에 비해

한식은 나오는 반찬과 노력에 비하여 대접을 좀 못받는느낌이라고 할까?

 

사실 양식집에 거품이 너무 심한거죠....

 

파스타가 대체 마진을 얼마나남겨먹는건지....실력이 받쳐주는 쉐프라면 안 말안하겠지만 말이에요..

 

아무튼 잠실 송파구에 깔끔한 한식집 하나 추천드리려구 합니다. 

 

 

삼전역에 가까이 있습니다. 이층에 위치해있어요

메뉴를 일단 보시죠 ㅎㅎ 한식 특화 메뉴입니다

마음에 드는거는 안주세트와 막걸리 한잔? 이렇게도 팔더라구요

 

 

세트메뉴입니당

 

 

과하게 먹지 않게

잔막걸리 한잔 이렇게 파는것도 특색있고 좋아보였습니다.

술을 간단한게 한잔만 하고 싶은 소비자의 니즈가 있으니까요.

 

 

 

식당 가게 내부모습.

깔끔한 편입니다. 

자이제 메뉴를 보시죠 ㅎㅎ

 

메뉴가 나왔습니다

정갈하게 나오는 반찬 너무좋아요.

-

 

그리고 깔끔하게 소화되는 보리밥과 청국장

보글보글

 

 

정식으로 시키면 이렇게 메인메뉴가 하나 더 등장합니다.

수육등장이오!!

 

한식이 참 좋은게 소화가 잘되고 한국인은 역시 밥심이죠!! ㅋㅋㅋㅋ

맛있게 드시고 

정보가 좋았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식사되시길

잠실 놀거리는 아래 포스팅들 참고하세요 ㅎㅎ

 

2020/07/28 - [맛집 데이트] - 잠실 맛집. 잠실새내 미스터 피자. 샐러드 먹고 후식으로 한강 데이트

2019/12/17 - [맛집 데이트] - 잠실 제2롯데 롯데타워 아이스크림 디저트 에맥앤볼리오스. 베라말고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다면? 솔직후기

2019/10/11 - [생활 정보] - 석촌역 맛집 주은감자탕? 하지만 오만한 서비스. 솔직후기

2019/05/24 - [맛집 데이트] - 잠실 석촌 아웃백 outback 가격 맛 분위기 솔직리뷰. 데이트 장소

2019/05/08 - [생활 정보] - 잠실새내 만화카페 콩툰.

2019/04/20 - [맛집 데이트] - 석촌역 데이트 코스. 달달한 잠실 석촌호수 맛집 송리단길 카페 롯데타워까지

2019/03/02 - [맛집 데이트] - 잠실역 데이트 코스. 볼거리 놀거리 롯데월드와 아이스링크 쇼핑

2018/09/28 - [맛집 데이트] - 잠실 한강공원. 잠실새내 맛집 오형제 손짜장. 잠실나루부터 잠실새내까지.

2018/09/21 - [맛집 데이트] - 잠실 데이트 석촌 호수 카페거리. 서울 분위기 좋은 곳 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