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의정부 호원동에 있는 카페 리브로 입니다.

 

서울에서 1시간이내 거리에 있고, 전철도 있는 의정부죠.

많은 남자분들에게 306보충대의 추억이 있는 곳이기도 하죠.

 

근데 이곳에 기막힌 카페가 하나있어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우아한 분위기

고급 저택에 온듯한 느낌이 물씬 나는 카페리브로

 

데이트나 소개팅

혹은 혼자 노트북가지고와서 공부하기도 좋은 장소입니다.

 

 

 

도서관 느낌 물씬 나는 카페 리브로

입구에서 부터 웅장합니다

 

 

낄끔하게 꾸며진 내 외관.

뭔가 그곳에서 느껴지는 럭셔리함과 우아함

 

 

 

그에 비해 비교적 착한 가격.

요즘 외곽 카페가면 무슨 음료하나 빵하나에 미친 가격 받던데 반성좀....

이런 규모에 카페도 이렇게 파는데

 

 

1/2층이 나눠져 있습니다 ㅎㅎ

주문은 1층에서, 화장실도 1층. 외곽으로도 다닐 수 있습니다

-

 

산과 아파트와 하늘이 오묘하게 조합됬는데

왠지 멋진 풍경

 

외곽 경치마저 풍요로움

도심과 숲이 석여있는듯한?

덕분에 바깥공기도 좋네요 ㅎㅎ

 

 

멋진 풍경과

옆에는 주민들 산책로 및 공원과 전원주택이

운치있게 있습니다

 

 

 

 

 

개인이 와서 공부하기도 좋고.

아시다피시 제 블로그에서는 이상한 카페는 올리지 않아요 ㅎㅎ

 

데리고 가면 상대방이 우와 이런델 어떻게 알아?

할 소리 나오는 곳들입니다.

 

의정부 근방 여행하면서

의정부는 또 남양주 구리 포천 철원과 가깝거나 가는 통로에 있으니

좋은 숙소 방문해서 즐겨보세요.

 

또 계곡이나 경치좋고 힐링되는 경기도 양주와도 가깝죠.

여행지로 좋은곳이죠 ㅎㅎ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펜션들입니다. 퀄리티와 가격 고려해봤습니다. 혹시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시구요

깔끔한 펜션 저렴하게 올라와서 올려봅니다. 저도 펜션여행을 자주가니까요 ㅎㅎ

[양주시] 행복한휴식 펜션

[양주시] 고고씽

 

아무튼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며

좋은 정보 였다면 멋진 분들은

센스있는 좋아요 눌러주시겠죠?ㅎㅎ

 

감사합니다.

 

2020/05/27 - [맛집 데이트] - 의정부 맛집 큰형네 의정부 부대찌개. 의정부 포천 철원가는길 부대찌게 먹기.

2020/03/30 - [맛집 데이트] - 광릉수목원 가는길 카페 추천. 취향별 갈 수 있는 4가지 핫플 카페. 포천 광릉 운악산 까페.

2020/06/1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철원 가볼만한 곳 Top 7. 철원 관광지 여행코스 지역 맛집 이쁜 카페까지. 사람없고 경치좋은 강원도 휴식장소

2020/06/1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조용한 휴가지 추천. 사람없고 편안한 강원도 철원 고석정. 한국에도 이런 절경이.

2020/03/3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포천 데이트 가볼만한 곳 코스 4군데 정리. 맛집 명소 카페 이동막걸리 포천시 지도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