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경희대 외대등 강북에 각종 유명 대학들이 몰려있는 지역 회기역입니다.

 

회기역은 진짜 맛집 많기로 유명하고

대학생부터 수도권과 서울을 잇는 교통 요충지에 있어서 유동인구도 많아요.

 

게다가 파전골목, 골목식당 지역등으로 인해 그 규모가 더 큽니다.

파전골목 리뷰도 있는데 글 아래 포스팅해두겠습니다.

 

파전골목에 경우

저는 너무 안좋은 서비스때문에 손절했습니다^^

맛도 없고, 장사 잘되니까 직원들이 손님 막 대하더라구요.

 

골목식당 등장 식당들은 방송등장후 더 잘 되고 있습니다.

애초에 그 지역이 왜 골목식당인지 약간 사실 의문이 있긴한데

아무튼 방송출연후 승승장구 하는느낌입니다.

 

골목이라기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인데 말이죠...

제가 잘 몰라서 그렇게 생각하는걸수도 있어요 아무튼.

 

회기 맛집 중 하나 홍곱창 리뷰갑니다.

곱창집 유명한 곳도 많은데 이 홍곱창은 진짜 대박인게

일찍 안가면 줄서야 되구요. 대기인원 4명만있어도 거의 1시간기다려야 합니다 ㅠㅠ

 

왜냐 가끔 다먹고 거기서 떠들고 있는 진상들이 있어요....

일부 여자손님들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거 뻔히 알면서 계속 처먹.....은 아니고

카페온거마냥 떠드네요. 정도가 있는데 다른 테이블 3-4번 바뀔때까지 안나가고 떠들고 있는거 실화....?

 

매너라는걸 가집시다^^.

 

 

일단 네비찍고가면 예전 홍곱창을 알려줄수도 있습니다.

-

가게가 이전했기 때문에 지도 잘보고 가세요 ㅎㅎ

그리고 가게 내부가 작은편이에요. 그래서 오래기다려야 해요 ㅠ

 

 

이 구석진 골목에 있는 곳이 홍곱창입니다.

서비스와 품질만 잘 유지한다면 분명 번성할 가게입니다.

 

 

곱창집에 기본인 야채곱창

그리고 홍곱창에 메인인 데리야끼 곱창입니다.

 

여러 종류를 섞어 먹을 수 있는게 또 매력이에요.

곱창맛은 진짜 좋았어요.

사람들 몰리는 이유를 알거같음 ㅎㅎ

 

그러나 대기는 사악합니다.....

 

2019/02/20 - [맛집 데이트] - 경희대 앞 맛집 술집. 회기역 파전골목 이모네 왕파전. 비오는 날 막걸리에 빈대떡

2019/03/02 - [맛집 데이트] - 경희대 회기 데이트 코스 정리 및 볼거리. 골목식당 벽화거리와 파전골목

2019/03/1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 이색데이트. 동묘앞 시장, 신당역. 황학동 거리 서울에서 가장 작은 영화관

2019/10/10 - [맛집 데이트] - 잘되는 식당에는 이유가 있다. 숙대입구역 남영역 맛집 조대포 철저분석. 황제살을 즐겨보자

2019/12/20 - [맛집 데이트] - 혜화역 데이트 코스. 대학로 연극 추천 오 나의 귀신님 + 맛집 정돈 돈까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