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강원도 맛집. 평창 봉평 메밀꽃 향기. 메밀국수 보쌈 맛있는 곳.


동계올림픽 유치에 성공했던 강원도 평창.

여행코스라면 오대산 월정사와 양떼목장이 있다.(다음 포스팅에)


그러고나면 상당히 배가 고플텐데

봉평에 이효석 문학관 근처에 맛집이 있다.


이 봉평이 메밀이 유명한데

아무렴 우리 국어책에도 나오는 메밀꽃 필 무렵 소설이 나오기까지 할까

이 책 저자가 이효석이다.

근데 이 소설에 이름을 따서 지은 메밀음식점

봉평에 이런 식당이 몇군데 있는데 이옆에는 메밀꽃 필무렵이라는 음식집이 있다.

아무튼 방문했는데 가히 정말 맛있었다

코다리, 무채랑 싸먹는 보쌈은 정말

 달달하고 입맛을 돋아주었다.


그리고 메밀국수

막국수인데 면 정말 부드럽고 야채랑 잘 아우러짐 ㅎㅎ

만족스러운 맛집.(아시다시피 제 블로그는 까탈스러워서 소문난데도 맛없으면 없다고 합니다 ㅎㅎ)


평창가면 재방문의사가 있네요

옆에는 이효석 문학관 구경하시면 될거같은데, 가을에는 축제도 따로 하는것 같음.

마당에는 그네도 있습니다. 날씨 좋을땐 선선히 보기도 좋을듯.


2018/08/16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가는길 횡성휴게소 추천. 이영자 먹방 나온 먹거리 쉼터. 여행먹방

2018/08/1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강릉 가볼만한 곳 안목해변 커피거리. 외국같은 항구와 경치

2018/08/1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토담순두부. 강릉 맛집 강원도 초당순두부 거리. 두부전골요리.

2018/10/0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원주 치악 휴게소. 서울에서 강원도 충북 가는길.

2018/12/26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비오는날 설악산 초보등산코스. 오색약수터 주전골.

2018/07/1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속초 양양 여름 여행 서핑 계획 이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