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하남 미사리 맛집 털보네 바베큐. 조금 실망 후기(?)


개인적으로 맛집 탐방을 좋아합니다

특히 하남 팔당 미사는 정말 음식의 도시인마냥 맛집들이 많아서 즐겨가는데요

게다가 요즘 골목식당 열풍으로 식당 다닐때 보는 눈이 더 까다로워 졌습니다.


맛집이라는 미사리 털보네 바베큐를 갔는데

구성 자체는 나쁘지 않았는데 글쎄? 맛집이라고 하긴 좀 뭐하네요


왜냐면 근처 하남 팔당에 맛집들이 너무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요즘 프렌차이즈로 잘나가는 하남돼지집 본점이 있는데

정말 맛있어요.


비교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일단 고기크기가 저마다인데다가 알아서 구워야 하는데

두께도 다 달라서 일괄적으로 굽기도 힘들고 고기맛도 타 맛집 고기집에 비해 떨어짐을 느꼇습니다.

국은 맛있었음 ㅋㅋ 반찬은 셀프에요. 바베큐로 괜찮음. 장어나 오리등도 팔더라구요

-

가볼만은 합니다

다만 제가 요즘 음식보는 눈하고 입맛이 좀 높아진듯 ㅋㅋㅋ

불만사항은 서비스였어요.

도저히 오지않는 서빙.....

그리고 잘못 주문된 계산서등...

기본적으로 친절한 서빙은 없었습니다

밖으로 나오시면 아이스크림이랑 커피 서비스 있습니다.


바베큐로 드시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가시면 좋겠네요 ㅎㅎ

2018/09/21 - [맛집 데이트] - 서울 외곽 팔당 맛집. 기와느낌 가득한 온누리 장작구이 오리 삼겹살 쭈꾸미 백숙.

2018/08/0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미사 팔당 수원갈비. 서울 교외 맛집 가족이나 데이트 할만한 하남 식당.

2018/07/10 - [생활 정보] - 하남 맛집 마방집. 깔끔한 한식과 한옥 즐기기.

2018/07/10 - [생활 정보] - 하남 강동 분위기 좋은 카페 맛집 스테이지28. 서울외곽 가볼만한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