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근래 나온 만화중 최고!

 

도쿄리벤져스.

타임슬립이라는 소재와 학원물을 섞어놓고

다양한 등장인물이 나오죠.

 

마지막을 향해 질주하고 있는데

 

가끔 너무 말도 안되는 장면도 나오지만

만화니까 뭐.....

 

아무튼 후반기에 등장하는

주인공의 명대사입니다

 

 

 

딱히 잘난게 없지만 내가 할 수 있는 하나!

 

 

 

 

슬램덩크 정대만

생각나네요!!

 

포기를 모르는 남자.....ㅋㅋㅋ

 

다음은 사실상 주인공보다

주인공 같은 남자

 

마이키입니다.

 

 

 

불리한 전황에 나타나서

말도안되게 뒤집어 버리는

 

 

200대 2의 싸움에서

되려 어드밴티지를 주겠다고 합니다.

 

2만명데리고 오라고.......

 

일단 쎄고봐야한다 역시....ㅋㅋㅋ

 

 

그리고 타케미치에게 미래애기를 모두 듣고

모두를 지키기 위해

본인이 만든 도쿄만지회를 해산시킵니다.

 

 

 

 

크... 젊은날의 영광.....은 개뿔

 

학원폭력 미화 쩌네여..... 사실 따지고 보면 그냥 양xx인데....ㅋㅋ

 

도대체 주인공 포스가 하나도 없는 주인공

너무 포스가 없어서 주인공인데 이름도 잘 생각안나는

하나가키 타케미치.....

 

그래도 포기하지않고 실패속에서도 나아가는

모습이 독자에게 감동을 줍니다

 

실패해도 괜찮아

 

 

약하지만 사람을 다시일으키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우리의 주인공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ㅋㅋ

 

2023.01.11 - [명언 명대사 좋은글] - 도쿄 리벤져스 명장면 명대사. 일본만화 명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