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마약 청정지역이던 우리나라도

근래 몇년전부터 마약애기가 언론, 영화에 자주 등장하더니만

이제는 남의 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예전 영화들의 뒷세계 배경을 보면

보통 협객간의 의리(대놓고 말하면 그냥 깡패 미화 영화 조폭미화)

내용이었다면

 

근래는 마약 영화 컨텐츠들이 범람하고 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인 수리남이 또 흥행을 하고 있기도 하구요.

 

근데 이런 약물말고 진짜 위험한

국가가 허용한 마약이 있으니...

 

이게 바로 월급입니다.

 

마약 공급자로부터 중독자는 벗어나지를 못하는데요

이건 월급도 마찬가지입니다.

 

급여중독으로 인해 사람들은 직장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자본주의에서는 돈으로 사람의 시간과 노동력 자유를 살수 있거든요.

 

때문에 진정한 자유를 찾고 싶다면 우리는 먼저 급여로부터 벗어나야 합니다.

 

물론 이 급여체계라는게 자본주의 시스템이 돌아가는 하나의 양분이기 때문에

부정적으로 볼것은 아닙니다.

 

이 급여라는 약으로부터 우리는 모든 시작을 할 수 도 있으니까요.

 

다만 진정한 자유. 그리고 부를 일구고 싶다면 우리는 급여로부터 자유

즉! 스스로 자립하는 능력

 

아주 쉽게 말해 급여외 소득이 필요합니다.

 

그게 여러분이 사업을 시작해야하거나

부동산, 주식, 채권등 자산과 자본을 키워야 하는 이유이고

 

그것들을 할 수 있게 공부를 해야하는것입니다

그게 바로 자본주의사회에서의 진짜 공부죠!

 

그 방법을 앞으로 공개할것입니다.

같이 자유를 찾아 가보시죠!!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1(20주년 특별 기념판), 민음인

부자아빠 가난한 아빠는

제가 말한 경제적 자유에 대한 개념을 가장 잘 설명해주는

책 중의 하나입니다

 

재테크, 경제분야의 고전이죠.

이 책부터 첫걸음을 떼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