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5호선과 7호선이 교차하는

군자역.

 

이쪽에 3 4번 출구로 나오면 주택가가 많은데

주택가 가기전에

조용조용히 숨어있는 맛집 술집들이 있습니다

 

은근 요즘풍을 풍기는 가게들

그중 하나가 저번에 소개드린 텐동집

 

그리고 이번에 소개드릴

라멘미세입니다

 

 

조그만 아담한 가게

오히려 그래서 더 일본스러움 ㅋㅋㅋ

 

라멘집입니다

깍두기와 단무지가 보조로 나오구요

영수증 들고가면 무슨 근처 카페에 아메리카노인가

디스카운트 된걸로 기억

 

 

아 메뉴판을 찍었어야 했는데 ㅠㅠ

 

 

엄한 가게분위기만 계속찍음 ㅋㅋㅋ

-

아까 애기한 카페 할인 여기 있네요 ㅋㅋ

영수증 지참하면 DC있습니다 ㅋㅋ

 

아 그리고

 

딱히 정해진 휴일이 없다고 하네요

 

 

 

어쨋든 이제 식사나 해봅시다

메뉴판은 못찍었지만

메뉴가 간단하니 주문은 어렵지 않아요 ㅋㅋ

 

 

이게 기본 메뉴고

이름이 기억은 안나는데 빨간국물로 나오는것도 있습니다 ㅋㅋ이거랑 똑같은데 빨간버젼

 

 

그리고 말하면 밥도 줍니다

라멘만 먹으면 조금 부족한느낌인데 밥까지 말아먹음 되니까 ㅋㅋ

라멘에 있는 고기가 맛있더라구요

 

이곳은 무슨 요즘 핫한 거리에 폼잡은 라멘집은 아니지만

이곳 직장인들이나 여러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 같았습니다.

 

이상 군자 라멘미세 리뷰 완료! ㅋㅋㅋ

 

2022.07.10 - [맛집 데이트] - 군자 생활맥주. 시원하게 편하게 분위기있게 커플 혼술 여럿이서 즐길수 있는

2022.08.02 - [맛집 데이트] - 중곡 맛집 김파삼 95. 중곡에서 삼겹살 즐기기

2020.11.01 - [생활 정보] - 중랑구 mma 주짓수 체육관 모음. 회비 운영시간 특징등 정리. 면목 동대문 군자 격투기 체육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