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외국에서만

구경할수 있었던

이케아가 국내에 들어온지도 어언

 

몇년인지는 모르겟으나

 

이전에 외국에서 코스트코나 이케아보고 문화충격받았던 기억이 ㅋㅋㅋ

 

그것도 벌써 10년은 된거 같네요

 

아무튼 국내에 들어온 이케아지점중

광명점을 방문해보았습니다

 

 

광명은 7호선 광명사거리역과 1호선 광명역이 다릅니다

주의하시구요,

 

1호선 광명역은 접근이 조금...

광명이케아는 보통 철산역이나 이런데서 버스타고 들어오는데

생각보다 꽤 옵니다.

 

교통이 좋지는 않음....

 

아무튼 이쪽에 이케아 롯데아울렛등 들어와있습니다.

 

들어가볼까요?

 

 

인테리어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줌

 

 

입구에 카페도 있습니다

 

 

롯데아울렛과 연결된 통로

-

이케아 구경하고 갈수도 있음

근데 이케아만 구경해도 진 다 빠짐....

쇼핑 좋아하는분들과 같이가면 ^ㅠ^

 

 

내부로 들어가면 이런식으로 여러 방이

다양한 컨셉으로 인테리어 되있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다사고 싶음.

 

 

이런 멋진 식탁도

 

 

멋진 쇼파도

 

 

다양한 쇼룸에서 즐길수 있습니다.

근데 남자분들은 보통 컴퓨터나 게임관련된쪽에만 오래 머물러있는.....ㅋㅋㅋ

 

 

 

배고프면 식사도

식당도 있떠라구요.

 

 

물론 이케아 가성비 핫도그는 역시! b

 

외국에서 신세 많이졌었던 ㅋㅋㅋㅋ

 

생각보다 넓고 볼거 많습니다

사진으론 다 못담았는데

 

뭘 구매하고 갈지 어느정도 생각하고 가시는게 좋을듯

안그러면 너무나 많은 선택지로 선택장애가 옵니다

 

2019.05.0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 근교 휴일 가볼만한 곳 경기도 광명동굴. 와인동굴 수족관 등산

2019.05.0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주말 여행 서울 근교 경기도 광명 가볼만한 곳 데이트 코스 정리.

광명 볼거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