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하남카페.

강동을 넘어서면

새로 생긴 시도시.

하남에 생긴 미사신도시

 

미사역 근처 카페 소개합니다.

 

카페 포레스트 인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카페 포 레스트 라는 ㅋㅋㅋㅋㅋ

 

작명 센스 노리신건지 ㅋㅋㅋ

 

2층에 있어서 잘 찾아야 합니다.

 

깔끔한 구조

카페가 큰 편은 아닙니다.

말차팥라떼를 시켜봅니다.

 

 

2층이라 밖 경관보기는 좋아요 ㅎㅎ

누울수 있는 자리도 있음.

 

 

디저트와 맥주도 팝니다.

뭐 감튀 + 맥주 세트라던가

롤이나 케잌도 있구요

호떡 팬케이크도 있습니다

 

 

꽤 편안한 분위기.

근데 시끄럽게 떠드는 무리가 있다면 조금 집중하긴 힘듭니다 ㅋㅋㅋ

 

2020.10.13 - [맛집 데이트] - 하남 미사역 맛집 김일도. 내돈내산 리뷰 해산물 반찬과 함께 건강한 고기집. 회식추천.

2019.02.20 - [맛집 데이트] - 하남 미사강변 맛집 미사리 스테이크. 분위기 좋은 식당 단, 가격낚시주의

2019.01.05 - [맛집 데이트] - 하남 이색 카페. 스튜디오카페 루시다 분위기 있고 케이크 맛있는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