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경기북부권과 서울을 연결하는 7호선과 중앙선이 만나는 상봉역.

 

상봉역 놀거리 가볼만한 곳 데이트 코스 등 정리해 보았습니다.

 

첫번째 방문할 곳은 상봉 코스트코!

어쨋든 코스트코 방향으로 망우역쪽으로 가면 각종 쇼핑센터와 cgv 영화관이 이곳에 잇기에

향할시 중박은 칩니다.

 

 

커다란 코스트코 내부.

제가 코스트코를 오랫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진짜 요즘 별걸 다파네요....

 

 

이런것도 팝니다.....

폰도 팔구 뭐 다팔아여

 

 

텐트도 팔고

음식은 말할것도 없고

 

 

의상까지...

가족많으면 진짜 코스트코가 유용할 듯

-

근데 요즘 싱글족이 많아서...

이곳은 괜히 한번 발들여서 쇼핑하면 뭐든지 과소비하게 생겼어요 ㅋㅋ

 

 

음식도 아주그냥 푸짐하게

팍팍.

회도 팍팍. 고기도 팍팍. 반찬도 팍팍 으앜

 

 

여기서 과자 파트까지 가면 안사고 배기기 힘듭니다.

좋아하는 과자, 사탕, 음료, 빵, 초코들이 한박스씩!!

 

쇼핑 좀했으면 코스트코 명물 가성비 갑! 이면서 맛있는 핫도그와 피자 먹으러 고고!

 

 

요새 신메뉴도 추가되고, 외국에선 스프를 파는대 우리는 죽을 팝니다!! 한국!

피자 1조각 도 매우 커요.

피자 1판은 대가족이면 캐이득!

 

 

 

 

보이시나요 클라스? ㅋㅋㅋ

코스트코 쇼핑이 끝나면 건너편도 쇼핑할 곳이 있고

망우역으로 향하면 식당도 나오고

가는 길에 cgv도 나옵니다. cgv가기전에 북스리브로에서 책도 쇼핑하구요

 

 

 

이 아래로 내려가면 영화관이 나옵니다 ㅎㅎ

키즈카페같은곳도 있어요.

 

더 가면 상봉터미널과 망우역, 버스정류장들이 나옵니다.

상봉역 놀거리 이정도로 정리해 봤습니다 ㅎㅎ

 

2020/05/06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핫하다는 성동구 뚝섬역 가볼만한 곳 8개. 성수 뚝섬 서울숲 맛집 카페거리 집중탐방. 서울 데이트 가족 산책 추천

2020/05/03 - [맛집 데이트] - 경기도 마석 카페. 마석 이월로스터스 솔직 후기.

2020/04/21 - [생활 정보] - 세종대 화양동 건대 맛집 최신족발. 체할 거 같은 서비스에 손절합니다.

2020/04/26 - [생활 정보] - 황금연휴 여행지 추천. 경치좋고 사람없는 여유로운 국립공원 수목원 휴양림 템플스테이. Top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