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에서 주말데이트를 즐겨봅시다.

산뜻한 예술의 도시. 마포구
오늘은 공덕역으로 가보시죠!!!

요즘 공덕역이 전철 환승지대가 되서 교통이 쩔죠.
공덕역에서 만나게 되면 할 가이드를 바로 제시해드리겠습니다.


1. 족발골목


공덕역에서 나오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족발골목으로 유명하고 파전과 튀김골목으로도 유명합니다

-

조금 허름한데 그걸 싫어하지 않으신다면, 술, 족발, 파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죠. 운치있게 ㅎㅎ

시장느낌을 오히려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다는...


2. 마포 갈비 최대포



다른 지역에서도 마포갈비라는 간판을 다는경우가 있을 정도로 

마포구, 서대문구 쪽은 유독 갈비가 강세입니다.

사실 잠시후 소개해드릴 경의선 숲길을 따라 쭉 가셔도 신촌쪽 가면

또 갈빗집들을 찾을 수 있는데, 공덕역에선 유명한 최대포집.

돼지갈비가 주메뉴입니다. 가격은 1인분 1만 4천원. 가격대가 좀 있음.

그리고 두개가 있는데 서로 원조라고 하는데 저는 위에 밖에 안가봤네요 ㅎㅎ

맛은 있음 그러나 가격이 생각보다는 좀 있음.


3. 경의선 숲길. 서울 최고의 산책로 중 하나




공덕역부터 신촌, 홍대까지 쭉 나있는 경의선 숲길.

-

배를 채웠다면 오늘의 메인 데이트 코스는 바로 이곳입니다.

하나만 포스팅 했지만 걸어가는 곳곳에 이쁜 카페와 경치, 공기가 참 맘에드는 곳



덕분에 서강대앞에 역도 생기고 떡상이네요 서강대 ㅎㅎ



숲길을 따라가면 어느새 신촌도나오고 홍대까지 오게 됩니다 ㅎㅎㅎ

즉 반대로 홍대쪽에서 와도 된다는 이야기!



숲길 끄트머리에 홍대쪽 까지오면

외국느낌 물씬 풍기는 루프탑과 카페들이 있습니다.

걷고나면 힘들테니 여기서 이제 카페나 술을 한잔 하며 마무리하면 좋겠네요 ㅎㅎ


2019/10/0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합정 북카페 다산북살롱. 책읽으며 쉴 수 있는 곳. 서울 책보기 좋은곳.

2019/04/25 - [생활 정보] - 신촌닭한마리 유닭스토리 솔직후기. 어벤져스와 마블 캐릭터가 잔뜩있는 닭집

2019/08/23 - [생활 정보] - 서울 책읽기 좋은 곳 최대의 도서관, 국립중앙도서관. 고속터미널역에서 가볼만한곳

2019/05/17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서울 힐링하며 책보기 좋은곳. 잠실나루 서울책보고. 서울 최대 중고서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