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서울외곽 데이트. 구리 남양주 예쁜 카페. 트윈트리 한강분위기 좋은 곳.


가끔 서울을 떠나고 싶을때가 있죠.

서울 도심은 사람이 너무 많고 혼란스럽고 번잡해요.


분위기 좋은 외곽 구리 / 남양주에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합니다.

카페 바깥에 이쁘게 꾸며놓은 쇼파와 벤치가 있습니다.

그냥봐도 분위기 좋죠?

커플끼리 가면 꿀떨어질듯.

그리고 가끔 이쁜 고양이들이 돌아다녀요 ㅎㅎ

-

앞에는 산책로로 걷거나 자전거타기 좋아요.

카페 외부 모습.


이쁘네요 ㅎㅎ 사진도 분위기있게 나오구

-

아이스크림도 팝니다. 차 가격은 대충 5-7천원대?

캠핑장처럼 이쁘게 꾸며논곳도 있네요.

주문하면 주차는 무료로 2시간입니다.

ㅎㅎ 이쁘고 분위기 좋은 곳이죠?

구리 남양주 쪽으로 차끌고 외곽데이트 할 만한 곳.

좋은 정보였다면 추천 꾹! 눌러주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