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외대 후문에 있는 파스타 치킨 집 파치입니다.

 

골목하나를 두고 라이벌 파스타집과 경쟁을 하고 있죠 ㅎㅎ

 

사실 파스타라는게 원재료값이 얼마들지도 않는데

요즘 가게들 말도안되게 값 비싸죠.....

 

맛있으면 말도안하는데 

허접한곳들도 뭣하면 만원이만원 에휴... 면하나팔면서

 

근데 파치는 가성비는 진짜 최고입니다

근데 원래 파스타 가격은 이게 맞는거같은데 ㅡㅡ

 

 

 

 

아무튼 외대 후문에 위치한 파치.

 

 

그리고 내부에 모습입니다.

내부깔끔하네요

이벤트도 많이합니다 ㅎㅎ

 

 

가성비를 자랑하는 메뉴판 ㅋㅋㅋㅋ

후문으로는 맘에드는 후배들 사줄때 오는곳이라고도 하네요.

 

 

 

 

 

파스타와 치킨을 같이 먹는 세트도 있네요.

양도 괜찮고

학생들이 무난하게 먹기 좋은곳 같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