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찐빵의 본고장 안흥. 강원도 횡성 여행 안흥찐빵을 먹다. 심순녀 안흥찐빵.



여행다니며 차도 곳곳에 보이는 찐빵집들.
안흥찐빵은 운전하시면서 자주 보셧을텐데요.

그 안흥지역이 있는 곳이 바로 강원도 횡성입니다!!!.

그래서 평창 횡성 여행중 직접 안흥에 갔습니다 ㅎㅎㅎ.

근데 정말 시골이더라능....


이곳은 안흥지역에 있는 찐빵집 중 하나 심순녀 안흥찐빵.



안흥에는 찐빵마을이 있어요. 유명하다 보니 생긴 짭 가게들도 많은데

-

그건 처음오는 사람들 낚는 가게들이고 곳곳에 오래된 가게들이 있습니다 ㅎㅎ

심순녀안흥찐빵은 지점이 2개 있네요.

어떻게들 사람들 다 찾아오시더라구요 ㅎㅎ


참고로 하나씩은 안팔고 한상자씩 팝니다

하나에 10개인가 20개인가 했는데 가격이 2만원정도였나?ㅠㅠ

가격이 생각이 안나네요 ㅎㅎ

아무튼 여행도중 생각나면 드실만한데

안흥찐빵마을까지 가는 길은 험난하더라구요 ㅎㅎ 정말 시골임.

한번쯤 갈만하고 고소한데 굳이 여기까지 가야 하나 싶기도 했습니다 ㅎㅎ


2019/01/03 - [맛집 데이트] - 강원도 맛집. 평창 봉평 메밀꽃 향기. 메밀국수 보쌈 맛있는 곳.

2018/08/1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강릉 가볼만한 곳 안목해변 커피거리. 외국같은 항구와 경치

2018/08/16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가는길 횡성휴게소 추천. 이영자 먹방 나온 먹거리 쉼터. 여행먹방

2018/08/1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토담순두부. 강릉 맛집 강원도 초당순두부 거리. 두부전골요리.

2018/05/12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속초 여행. 1박 2일 일정과 속초 중앙시장. 양양 관광지 투어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