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비오는날 설악산 초보등산코스. 오색약수터 주전골.


비오는날엔 아무래도 등산을 피하시겠지만
태풍오던 설악산 위험하게 다니시지 않는 다면

오히려 운치와 매력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오색약수터와 주전골 쪽은 초보들이 다닐 수 있게

산책로로 잘 되어있으니 다니실만 해요.

밤늦게나 너무 비가 심할땐 피하시구요 ㅎㅎ


보기드문 광경

-

설악산 물이 넘쳐서 오색약수터가 잠길지경입니다. 평소엔 물이 말라서 그런데

비가 오니 오히려 멋지네요

크 안개와 아우러진 운치


오색약수터 쪽은 무장애 탐방로라고 

걷기 쉽게 잘 해놓았습니다 ㅎㅎ

어르신들도 다니실 수 있겠네요

설악산 계곡물 흘러넘치는 모습

에메랄드 빛깔 색깔이 너무 이뻐요

오히려 사람없어서 더 운치있고 좋았습니다

물맛도 더 좋았던듯 ㅎㅎ


멋집니다!!

명산이네요 ㅎㅎ

2018/08/16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가는길 횡성휴게소 추천. 이영자 먹방 나온 먹거리 쉼터. 여행먹방

2018/08/14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강릉 가볼만한 곳 안목해변 커피거리. 외국같은 항구와 경치

2018/10/0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원주 치악 휴게소. 서울에서 강원도 충북 가는길.

2018/07/1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속초 양양 여름 여행 서핑 계획 이대로 따라하면 됩니다.

2018/05/12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속초 여행. 1박 2일 일정과 속초 중앙시장. 양양 관광지 투어하기.

2017/07/31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강원도 여행. 양양 강릉 속초. 낙산사 휴휴암 죽도정 남애항 강원도 여행코스 소개.


반응형